Jeraldine Phneah : 기술 판매, 엔터프라이즈 판매 대 콘텐츠 생성 성 편견 및 정통 온라인 페르소나 구축 -E358
"나는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 spoke 다."이봐, 판매에 대한 인식은 영업에 대한 인식이 가장 좋지 않았다. 내가 판매하는 것은 사람들이 일을하도록 강요하는 것과 같은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B2B 판매에 대해 더 많은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기술을 도입 할 때마다 사람들이 더 잘 생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더 빨리 원하는 대답을 얻었고, 추가 시간이 더 나빠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열정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Jeraldine Phneah, 최고의 AI SaaS 회사 중 하나의 콘텐츠 제작자 및 계정 디렉터
“결국, 콘텐츠 제작은 경쟁 회사에 들어가고, 이벤트에 연설하도록 초대 받고, 미디어에 긍정적 인 방식으로 소개되는 등의 많은 문을 열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콘텐츠 제작이 나를 위해 열어 놓은 문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또한이 세상에는 아마도 내가 일해야한다는 제약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육체적으로, 나는 훨씬 더 많은 방식으로 옷을 입히기로 결정했습니다 ... 나는 남성을 말하지 않고 다소 어두운 색상, 긴 바지, 긴 소매 셔츠와 일치했습니다. -Jeraldine Phneah, 최고의 AI SaaS 회사 중 하나의 콘텐츠 제작자 및 계정 디렉터
“나 자신에게 생각합니다. 제작자로 시작하는 것이 더 좋았을 것입니까, 내가, 20 일? 20 일? 오늘날의 성숙도와 세련도 수준은 오늘날의 것과 매우 달랐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요소를 평가하는 것은 물론 더 성숙한 단계에서 공공 생활에 들어갈 수 있다면, 나 자신을 위해 더 나은 시간이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19 세, 스물, 스물 한 사람, 그리고 방금 경력을 시작하는 사람들.” -Jeraldine Phneah, 최고의 AI SaaS 회사 중 하나의 콘텐츠 제작자 및 계정 디렉터
AI 회사 및 제작자의 계정 이사 인 Jeraldine Phneah Jeremy Au는 다음과 같이 논의했습니다.
1. 저널리즘에서 기술 판매까지
Jeraldine은 저널리즘 및 공공 정책 학위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기술 판매에 전략적 피벗을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작업은 고객 참여, 디지털 혁신 전략 및 선임 의사 결정자와의 협상에 걸쳐 있습니다.
2. 남성 지배적 인 필드 탐색
제랄딘은 제작자로서 피드백이 때때로 그녀의 아이디어에서 그녀의 외모로 바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탄력성과 사려 깊은 자기 표현에 대한 그녀의 초점을 심화시켰다.
3. 공감과의 대화 형성
Jeraldine은 메시징을 정제하는 것이 그녀가 더 의미있게 연결하고 충격으로 이끌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그녀와 Jeremy는 의도적이고 진정한 콘텐츠가 어떻게 신뢰를 구축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강력한 도구로 남아 있는지 논의했습니다.
(00:55) Jeremy Au : 이봐, Jeraldine. 만나서 반가워요.
(00:57) Jeraldine Phneah : 만나서 반가워요, 제레미. 여기에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00:59) Jeremy Au : 예, (01:00) 우리가 마지막으로 따라 잡았을 때, 우리는 몇 년 전에 녹음을했습니다. 오디오 전용 팟 캐스트 시대에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이 팟 캐스트를 다시 만들거나 적어도 지난 몇 년 동안 일어난 일을 따라 잡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개인 형식으로 비디오로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01:13) 어떤 좋은 기회입니까?
(01:15) Jeraldine Phneah : 예, 확실히. 당신이 비디오를 시작한 것을 보았 기 때문에 정말 흥분했고 이전 팟 캐스트가 어떻게 비디오가 전혀 없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많은 신체 언어가 참여합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당신과 직접 이것을하고 싶었습니다.
(01:30) Jeremy AU : 채팅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에 대해 나눌 수 있습니까?
(01:36) Jeraldine Phneah : 알았어요.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다시 소개합니다. 제 이름은 Jeraldine Phnea입니다. 나는 우리 세대의 도전과 열망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높은 생활비에 대처하고, 보상하는 경력을 쌓고, 의미있는 삶을 영위하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01:49) 내 일자리에서 저는 AI 부문에서 일합니다. 저는 Alphasense라는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AI 시장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01:56) Jeremy Au : 네,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나는 분명히 우리가 당신의 이전 (02:00) 여행을 미리 다루었다고 생각하지만, 몇 년 동안, 나는 실제로 그에 대한 흥미로운 각도 나 내가 당신에게 묻지 않은 질문에 몇 가지 흥미로운 각도가 있습니다. 나는 내가 이것에 대한 큰 질문인데, 당신은 어떻게 기술 판매를 경력으로 향하게 했습니까?
(02:11) Jeraldine Phneah : 좋아요. 그래서 학교에 갔을 때 기본적으로 나는 기술 판매와 전혀 관련이없는 것을 시작했으며 이는 저널리즘 및 공공 정책입니다. 그리고 내가 졸업했을 때, 나는 나 자신과 정직한 대화를하기 위해 정말로 앉았다. 인생에서 무엇을 최적화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많은 사람들이 기술 변화의 결과로 일자리를 잃고 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미래의 증거를 동시에 증거하는 동안 괜찮은 생활을 할 수있는 직업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기준은이 추가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가족에게 기여하고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내가 관심있는 원인을 지원할 수 있도록 충분한 근무 생활 균형을 줄 것이라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이 세 가지는 나에게 정말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 and으며 그는 "이봐, 판매는 (03:00) 당신이 확실히 고려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나의 판매에 대한 나의 인식은 최고가 아니 었습니다. 내가 판매를 연관시키는 것은 사람들이 일을하도록 강요하는 것과 같은 것이지만, B2B 판매에 대해 더 많이 탐구하기 시작했을 때, 회사에 새로운 기술을 도입 할 때마다 사람들의 삶이 나아지 기 때문에 실제로 대규모에 의미있는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03:23) 그들은 더 이상 수동으로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더 빨리 원하는 대답을 얻었고, 추가 시간을 더 즐길 수 있으며, 가족, 친구와 함께 보내고 열정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왜 안 되었습니까? 이것이 바로 B2B 판매에서 먼저 시작하여 첫 SaaS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2016 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03:43) Jeremy Au :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는 직업이 무엇인지 실제로 모르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우선, 판매. 그것은 매우 일반적인 싱가포르 직업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아, 나는 공무원에 있고 싶다. 엔지니어가되고 싶다. 나는 생명 공학에 있고 싶다."그러나 나는 판매가 (04:00) 퍼지 경력과 같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기술 판매는 하위 집합의 하위 집합입니다. 예. 기술 판매의 삶에서 하루가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04:09) Jeraldine Phneah : 나에게는 많은 회의가 필요하지만 많은 준비가 필요하지만, 더 나은 계약을 협상 할 수있는 방법이나 아마도 회사와 사람을 처음으로 공부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려고 노력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04:28) 그 과정에서 내부적으로 내부적으로 수행 해야하는 다른 작업도 많이 있습니다. 내부 이해 관계자 관리, 더 많은 주니어 직원을 돕고, 솔루션 엔지니어, 제품 전문가 및 마케팅과 같은 다른 지원 기능 관리와 같은 다른 작업도 있습니다. 따라서 내부적으로나 외부에서 많은 대화를 요구하는 것은 실제로 일입니다.
(04:47) Jeremy AU : 당신의 관점에서 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04:49) Jeraldine Phneah : 자율성.
(04:50) Jeremy Au : 네, 당신이 옳은 것 같아요. 모든 영업 담당자는 모두 사냥꾼과 매우 비슷합니다.
(04:56) Jeraldine Phneah : 예, 자율성은 제 스케줄을 제어하기 위해 (05:00) 내 일정을 제어하기 위해 (05:00), 예를 들어 콘텐츠 제작과 같은 외부의 작품을 즐길 수있는 것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05:00) 실제로 즐기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05:15) 그래서이 모든 추가 대역폭은 내 일의 일환으로 저에게 정말 중요했습니다. 또한, 나는 또한 내 역할의 일부로 깊고 의미있는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B2B에서는 많은 의사 결정자, 리더십이 높은 사람들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나는 그들이 정말로 영감을주는 것을 발견합니다.
(05:36) 예를 들어, 스타트 업 설립자들과 조금 일하는 기간이있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것들이 너무 용감하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당신의 용감한 팟 캐스트에서 그것을 덮고 있다는 것이 기쁩니다. 물론, 예를 들어 정부와 그 모든 것들과 같은 지도자가있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들이 어떻게 더 잘 혁신하고 AI와 같은 것들을 사용하여 그들의 이니셔티브에서 그들을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있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05:59) Jeremy AU : (06:00) 관점에서 판매에 대해 그렇게 재미 있지 않은 부분은 무엇입니까? 응.
(06:03) Jeraldine Phneah : 확실히 고압입니다. 기술 판매는 알코올과 매우 관련이있는 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다룰 수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06:15) 물론 특정 날의 긴 시간, 그리고 당신이 넣은 것의 결과가 매월 및 분기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수행해야한다는 압력 만하면됩니다. 그것은 실제로이 직업의 도전 중 하나입니다. 누군가 가이 분야에 들어가고 싶다면 에너지와 시간을 잘 관리 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6:34) 예를 들어, 좋은 수면 루틴을 유지하고 운동 루틴을 유지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며 물론 에너지를 잘 관리하는 것도 있습니다. 순간, 그 핵심은 성능이 흔들리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여전히 잘 수행 할 수는 있지만 지속 가능한 기준이 있습니까? 아니면 건강을 사용하여 미래의 성과와 수익을 지불하고 있습니까?
(06:55) Jeremy Au : 예.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것은 (07:00) 엔터프라이즈 기술 영업 담당자를 많이 만났고 그들은 대부분 친구들을 만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과거에도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나는 많은 여성들이 경력에 관심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클로커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아, 그것은 남성 지배와 같은 것 같은 것입니다."
(07:13) Jeraldine Phneah : 나에게, 나는 어렸을 때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아버지는 실제로 정말 훌륭한 역할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내가 여자이기 때문에 내가 할 수없는 일이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사실, 나는 집에서, 그는 집안일과 관련하여 같은 역할을한다고 말할 것입니다.이 세대의 누군가에게는 매우 드 rare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훌륭한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여자로서 내 성별 때문에 나 자신에게 배치하는 제한이나 제약이 없어야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그와 함께 자라서 매우 감사합니다. 내가 실제 일하는 세계에 들어갔을 때, 나는 다른 많은 여성들이 직면 한 것과 비슷한 도전에 직면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 (08:00) 고객이 WhatsApp 메시지와 같은 종류의 종류의 것들을 좋아하는 상황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이있었습니다. 나는 회의를 가졌고 최고 정보 담당자 중 한 명이 실제로 대담하게 내 손을 만졌다. 그리고 나는 그곳에서 기동하는 것처럼 Whoa와 같았습니다.
(08:15) 예. 그래서 이와 같은 일을 다루는 것은 고맙게도 나에게 너무 많이 일어나지 않았지만, 그것은 업계의 다른 많은 여성들에게도 현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기술 부문의 경우 성 차별이나 불행에 관해서는 여전히 진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컨텐츠 제작 측면에서 기술 부문에서 조금 더 직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08:38) Jeremy Au : 예. 나는 친척이 가까워서 여성으로서의 기술 판매도 있으며이 이야기들 중 일부를 들었습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끔찍한 것처럼"라고 생각합니다.
(08:50) 그리고 나는 당신이 말했듯이, 당신이 말했듯이, 회사는 내부적으로 상당히 공정하고 평등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에 대해 머리를 긁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판매를 할 때, 일부 남성 고객 중 일부는 (09:00) 부적절하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 이이 모든 위험이 높은 상황을 피하는 큰 차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공 장소, 주간, 알코올이없고, 경계가 더 존경받을 가능성이 높지 않도록하는 모든 것들이 있지만 여전히 이상한 순간이 있습니다.
(09:15) Jeraldine Phneah : 예.
(09:16) Jeremy Au :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생성 측면에서 그것이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 절반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동시에 같은 시간에 컨텐츠 제작자가 있기 때문에 서로를 알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어떻게 콘텐츠 제작과 그것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시작 했습니까? 응.
(09:30) Jeraldine Phneah : 콘텐츠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대학에있을 때. 그리고 그때 나는 내가 눈치 채고 있던 사회적 경제 문제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우리의 교육 시스템, 노인에 대해 가난한 사람들. 그리고 내가 온라인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는 이런 유형의 주제에 관심이 있거나 기꺼이 자세히 논의 할 친구가 많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시에는 문화가 여전히 정책과 모든 것에 대한 비판을하는 것에 대해 보수적이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활발한 시민권을 장려하기 때문에 수년에 걸쳐 상황이 진화 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시사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했고 점차적으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트랙션이 생겼고 나는 그게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실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대중의 담론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에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일을 시작했을 때 "이 정책은 변화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우리 세대가 직면 한 핵심 도전은 동일합니다.
(10:32) 기본적으로, 학교 단계에서 일로 이동하는 것은 정말 큰 단계입니다. 그들은이 시간을 사용하여 CPF의 작동 방식과 같은 것들을 실제로 알아 내고, 좋은 직업을 찾고, 기동하고, 근로 세계를 통해 길을 탐색하면서 동시에 우리가 열정적 인 것들을 예를 들어 파트너를 찾고, 취미를 구축하는 것과 같은 일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젊은이에게는 많은 변화와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10:57) 그때, 나에게 그것은 이미 도전적인 것이 었습니다. (11:00) 맞습니까? 따라서 2009 년부터 2014 년까지 HDB 비율 가격 지수에 대해 생각한다면, 정확히 기억한다면 실제로 34%이상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젊은 세대에게는 훨씬 더 나쁩니다. 당신이 2020 년에 대해 생각한다면, 나는 1 억 달러 미만의 HDB 아파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 2024 년에 나는 이미 1000 명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젊은이들이 다루어야 할 큰 도전입니다. 그래서 저는 시민들이 높은 생활비를 다루는 데 도움이되도록 정책이 조정되기를 기다리는 대신, 우리 세대의 경우, 우리는 이전의 것과 크게 다른 한 번에 졸업한다는 것입니다.
(11:41) 그래서 내 배치에 대해 생각한다면 2014 년, 2015 년 졸업 한 사람들은 그 당시에는 HDB 재판매 가격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2009 년부터 2014 년까지의 통계에 대해 생각한다면 HDB 재판매 가격 (12:00) 지수의 가격이 실제로 상승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세대의 경우, 백만 달러의 HDB 아파트 수를 살펴보면 2020 년에서 2024 년에 2020 년으로 급격히 증가하기 때문에 훨씬 더 나쁩니다.
(12:15) 그래서이 모든 도전은 청소년이 복용하는 것이 많은 시간입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그들은 경력과 관련하여 도전에 대처해야하며, 어떤 길을 가야하는지, 기업 세계를 탐색하는 방법, 일찍 일어나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깨어나는 일상으로 정착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또한 사랑을 찾는 것, 노인 부모를 돌보는 것과 같은 다른 우선 순위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그리고 젊은 성인, 아마도 20 세에서 30 세, 특히 학교에서 노동 세계로의 전환에서 어려운 시간입니다. 그래서 나는 정책이 바뀌기를 기다리지 않고 오늘날 그들이 취할 수있는 더 많은 조언을 공유하기 시작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12:54) 예를 들어, 예산 예산, 투자 방법 및 보험에 대한 생각 (13:00) 또는 커리어 자본, 네트워킹, 구직 신청 및 모든 것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에 대한 팁. 나는 이것들이 논의하고 그곳에 내놓는 매우 중요한 주제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고 더 넓은 영향을 줄 수있는 정책에 대한 대화를 칭찬하면서 그들의 삶에 도움이 될 수있는 실행 가능한 것들을 가질 수있는 실행 가능한 것들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13:22) Jeremy AU :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여성 기업 영업 담당자로서 당신보다 여성 컨텐츠 제작자로서 더 많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관점에서 그것에 대해 조금 더 공유 할 수 있습니까?
(13:32) Jeraldine Phneah : 소프트웨어 판매를하고있을 때, 나는 많은 기술 회사들, 적어도 내가 일했던 사람들은 다른 성별뿐만 아니라 다른 인종적 배경과 다른 배경을 가진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보호 된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13:51) 그래서 그것은 내가 들어가는 보호 된 환경이지만 인터넷에있을 때,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전체 사회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14:00) 그리고 내가 찾은 것은 젊은 여성이 아마도 때때로 강하게 말하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기 위해 그곳에서 나가기 위해 자신을 확신 할 때 실제로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그 프로필에있는 결과로 증오 자를 얻었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하는 사람이라면, 리셉션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같은 응답은 없을 것이다.
(14:23) Jeremy Au : 예. 다양한 제작자에 대한 YouTube 의견처럼 때때로 여성에 대한 개인적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비판을받는 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경제학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나는 행복하게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 이나이 평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떤 이유로, 여성 콘텐츠 제작자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외모에 대해 매우 개인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는 또한 멸시적인 용어와 매우 비슷했습니다. 즉, 나는 당신이 당신의 요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14:48) Jeraldine Phneah : 예.
(14:48) Jeremy Au : 성별 용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누군가를 바보라고 부르는 것이 더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같아요, 당신은 바보입니다. 좋아, 좋아. 그러나 증오에 그 색을 갖는 것은 이상합니다. 그것에 대해 어떻게 처리합니까?
(14:58) Jeraldine Phneah : 나는 나에게, 나는 (15:00) 그 시점에서 내가 포기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오늘 어디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콘텐츠 제작은 경쟁 회사에 들어가서 행사에 연설하도록 초대되어 미디어에 긍정적 인 방식으로 소개 될 때 많은 문을 열었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콘텐츠 제작이 나에게 열린 문입니다.
(15:18) 그러나 동시에, 나는이 실제 세계에 내가 함께 일해야 할 제약이 있음을 인정했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신체적, 또한 감정적 인 몇 가지가 있습니다. 육체적으로, 나는 훨씬 더 많은 방식으로 옷을 입기로 결정했을 것입니다. 나는 남성을 말하지 않고 다소 정렬 되었습니까?
(15:39) 너무 어두운 색, 긴 바지, 긴 소매 셔츠. 그리고 내 목소리가 이전에 비해 훨씬 낮다는 방식으로 말하면. 그리고 이것은 내가 정말 긍정적 인 결과를 발견했다는 조정이었습니다. 당시에 생각한다면 블로그가 밝은 분홍색과 밝은 노란색, 파스텔 색상, (16:00)와 (16:00) 서명 색상이 훨씬 어둡습니다. 또한 내가 나 자신을 운반하는 방식은 훨씬 더 성숙합니다. 같은 점을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같은 말을 할 수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O 레벨이나 레벨 결과를 요구해서는 안되며 매우 다른 수신을 받아야합니다. 더 젊은 Me는 딸기 생성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16:20) 그리고 지금 내가 오늘 내가 누구인지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사람으로 말할 때. 리셉션은지지 적입니다. 예, 그들은 O 레벨과 레벨 결과를 요구해서는 안됩니다. 직장에서 공연 할 수있는 능력과 무슨 관련이 있었 는가? 그래서 그래, 그것이 내가 알아 차린 주요 차이점이다.
(16:35) Jeremy Au : 네, 메시징에 많은 것을 생각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한 것처럼, 신체 언어, 복장, 첫인상과 같은 인간은 그러한 시각적 동물이기 때문에 하루가 끝날 때입니다. 물론 당신의 관점에서, 흥미로운 점은 우리가 콘텐츠 제작자와 함께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모르는 콘텐츠 제작자를 생각하고, 유령 고추를 먹거나 여행하는 것, 사람들이 제작자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위해, 당신은 항상 (17:00) 사회 경제적 문제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왜 그 주제가? 지난 밤에 나는 하이킹에 관한 비디오를보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개인적이지 않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장비에 대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렇게되어야합니다. 또는 그것은 약간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분명히 YouTube와 모든 것에 약간의 논쟁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사회적 경제 문제에 관해서는 그렇게 짐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매우 개인적이며 매우 감정적이고 매우 빠릅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궁금합니다. 왜 당신은 당신의 관점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17:25) Jeraldine Phneah :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사회 경제적 문제 나 오늘날 내가 쓴 주제가 경력, 금융, 건강과 같은 주제가, 옷을 입는 것과 같은 주제, 옷을 입는 것이 좋거나 하이킹 트레일이 우리 일상 생활에 만지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민감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신중하게 말할 때 그러한 주제를 탐색해야합니다. 나는 적어도 지난 몇 년 동안 글을 쓸 때 정말 좋은 균형을 잡을 수 있었지만, 시작했을 때, 그것은 분명히 그렇게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17:58) Jeremy Au : 그리고 (18:00) 이런 종류의 뉘앙스를 위해 어떻게 더 잘 써야합니까? 내가 글을 쓰고 있다면, 하이킹을 다시 한 번 알지 못해서 "나는이 하이킹 폴을 좋아한다. 그것은 거기에있는 모든 하이킹 폴보다 우수한 최고의 하이킹 폴이다." 나는 그것이 내가 말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 경제학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18:16) Jeraldine Phneah : 네, 더 민감한 방식으로 접근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실제로 이것을 매우 어려운 방식으로 어떻게 배웠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그래서 2015 년에 나는 실제로 Lee Kuan Yew의 유산에 관한 글을 썼으며, 물론 그가 큰 기여를했다고 느꼈던 방식을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또한 이것이 팀의 노력임을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Lim Kim San, Goh Keng Swee, Albert Winsemius와 같은 외부 고문 인 다른 많은 위대한 지도자들이 있으며, 실제로 우리나라 건물에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18:51) Jeremy Au : 예, 공정하게 들립니다.
(18:52) Jeraldine Phneah : 물론 소홀히 기회가 놓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나에게는 이틀 (19:00)이 그 기사를 썼다.
(19:02) Jeremy Au : 아니요.
(19:02) Jeraldine Phneah : 예. 동시에, 나는 내가 가장 민감하거나 자비로운 삶의 단계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게시물의 제목은 민감한 방식으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사람들은 실제로 그를 찾아 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힘든시기 였기 때문에 나에게 매우 좌절하고 불행했습니다.
(19:22) 23 세의 나이로 온라인 반발을 다루는 것은 전혀 쉽지 않은 것입니다. 특히 많은 공격이 매우 개인적 일 때, 내가 보았던 방식에 관한 것이고 실제로 내가 내놓은 내용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책임을지고 이것을 학습 수업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설명을 발행했다. 물론, 제가 한 일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전혀 쓰지 않고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었습니다. 누군가가 이것에 상처를 입히고 오늘이 팟 캐스트를보고 있다면, 나는 단지 (20:00) 일어난 일에 대해 다시 사과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것은 콘텐츠 생성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준 것입니다. 그 후, 나는 당신이 지금 설명한 것과 같이 "이봐, 당신의 요점은 좋거나 공정 할 수 있습니다"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지만 아마도 당신이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이 더 잘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게시물 제목을 변경했습니다.
(20:18) 그런 다음 Lee Kuan Yew에 대한 중간지면 관점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또한 내 요점을 더 잘 표현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결국 나는 우리가 어떤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국가 지도자를 슬퍼하는 것에 관한 주제, 또는 최저 임금, 건강 정책 또는 보람있는 경력을 쌓는 것과 같은 것들과 관련된 것들이 모든 사람에게 개인적이기 때문에 균형 잡힌 방식으로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20:47) 따라서 이것은 또한 요점의 양쪽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논리적 인 논증을 사용하여 자신의 일을 뒷받침하는 동안, 내가하고있는 일이지만, 때때로 메시지 포장, 제목 및 (21:00)과 같은 것들도 훨씬 더 잘 이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비디오는 신체 언어, 톤을 볼 수있을 때와 사람들이 그 시점에서 겪고있는 감정의 렌즈를 기반으로 해석하는 경향이있는 텍스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당신에게 언급 한 것과 같이 비디오에있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이 실제로 이러한 문제를 탐색하는 법을 배웠고 내가 한 모든 경험과 실수에서 실제로 자라서 성숙합니다.
(21:26) Jeremy Au : 예. 알고리즘에 대한 참여를 극대화하는 해설자가되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21:35) Jeraldine Phneah : 예.
(21:35) Jeremy Au : 그런 다음 상황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익명의 의견 일 때, 그들에 대한 당신의 기대는 당신이 환상적이라고 기대하는 관점에서 상당히 낮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그것들이 분석적이기를 기대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매우 증오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나는 당신이 의견을 언급 할 기대가 높지 않은 것처럼 표준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어떤면에서, 때로는 무리가 될 수 있고, 더 재미있을수록, 더 많은 참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두 번째 (22:00) 부분으로 간다고 생각합니다. 즉, 약간의 보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여 농업과 같은 종류의 경우, 논란의 여지가있는 진술이 있다면 사람들이 재구성 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이것이 바로 알고리즘이 보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은 그 중간지면의 관점을 시도하는이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2:14) Jeraldine Phneah : 그리고 나는 그것이 당신이 최적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사람으로서, 나는 클릭, 공유, 좋아하거나 강한 감정을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내가 최적화하는 것은 내가하는 일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더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의 목표라면, 따라서 훨씬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클릭과 뷰와 과대 광고가 적을지라도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22:41) 나는 인기 나 많은 좋아요, 주식을 쫓지 않습니다. 내가 찾고있는 것은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가치를 더하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방법, 그들이 나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새로운 관점이거나 그들이 필요로하는 시점에서 고양되는 무언가를 전달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23:00) 예를 들어, 사립 대학생들이 직면 한 단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시물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널리 공유되었지만 긍정적 인 방식으로 많은 학생들이 사립 대학에서 끝나면 그들이 끝이 아니라고 게시물에 의해 격려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23:18) 그리고 그 게시물에서, 나는 또한 내가 느꼈던 것과 같은 내 관점과 사립 대학생들에 대한 나의 견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진화했는지를 진정으로 공유했습니다. 내가 본 성공 사례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출발점에 관계없이 실제로 여전히 성공할 수있는 방법.
(23:35) Jeremy Au : 예. 흥미로운 한 가지 측면은, 당신은 특정 행동의 한계 안에 있습니까? 언어 등의 관점에서. 싱가포르 스타일의 온라인 해설은 미국 스타일과는 매우 다릅니다.
(23:49) Jeraldine Phneah : 아, 더 말 해주세요.
(23:50) Jeremy Au : American Style이 매우 많기 때문에 "당신은 최악입니다. 당신은 끔찍합니다."
(23:56) 싱가포르에서는 싱가포르에서, 그것은 (24:00) 허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것과 담론의 관점에서 수용 할 수없는 것으로 느껴진다.
(24:05) Jeraldine Phneah : 결국 다른 사회입니다. 그들은 특정 유형의 성격을 선호하며, 이는 선출 된 지도자 유형에 반영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도 마찬가지로 싱가포르 사람들은 리더십을 훨씬 더 다른 방식으로 본다. 우리는 또한 여성이 어떻게 인식되는지 또는 여성의 모습에 대한 기대에 대해서도 다르며, 우리는 좋은 의사 소통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싱가포르가 불일치와 같은 것들에 새로운 것이 아니라 아이들로서 비판적으로 생각하거나 집에서 정책에 대해 강력한 토론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모든 것에 새로운 것들에 새로운 것임을 잊을 수 없습니다.
(24:41) 따라서 인터넷이 있고 모든 사람이 온라인에 도달 할 때, 때로는 포인트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민감한 방식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할 수도 있으며, 우리 모두를위한 학습 여정입니다.
(25:00) Jeremy AU : 오늘날 사람들은 10 년 전과 같이 기억하는 콘텐츠 제작자로 진화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훨씬 더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농담은 미국 대통령이되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되어야하며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동굴 아래에 살면서 페이스 북이 자신의 그림을 마시고 파티를 마시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격적인 것으로 여겨졌다. 나는 10 년 전, 나는 사람들이 페이스 북에서 십대와 다른 모든 것들을 자라기 때문에 그런 종류의 인터넷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오늘날 나는 오늘날 모든 정치인이 인스 타 그램과 페이스 북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사진을 찍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의 진화, 다른 말에 대한 이해가 훨씬 더 이해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수년 동안 콘텐츠 제작자로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25:53) Jeraldine Phneah : 예, 확실히. 제레미는 10 년 전의 게시물이나 메시지를 읽은 경험이 있었으며 (26:00) 울부 짖는 느낌을 받았습니까?
(26:00) Jeremy Au : 고맙게도 그렇게 많이 쓰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많은 게시물과 많은 댓글을 다시 경적합니다.
(26:07) Jeraldine Phneah : 내가 dm 또는 좋아하는 개인 메시지,
(26:09) Jeremy AU : 메시지, 아니오, 개인 메시지가 아닙니다. 개인 메시지 때문에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친구 나 여자 친구 또는 가족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어느 정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경력과 물건에 매우 집중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내 개인 메시지를 보려고한다면, 나는 일 중독자처럼 보일 것입니다. 나는 관계보다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26:30) Jeraldine Phneah : 예. 하지만 이제 당신은 다릅니다. 나는 당신을 가족, 두 아이로 본다.
(26:33) Jeremy Au : 그래, 그래. 나는 그것에 대해 울지 않습니다. 난 그냥 웃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려고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26:38) Jeraldine Phneah :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대학 시절, 우리의 초기 경력 시절, 우리가 저지른 실수, 당시 우리가 얼마나 미숙 한가, 우리가 말한 것들과 비슷한 일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가 말한 것, 누구인지 깨닫는가?
(26:50) 오늘은 내가 누구인지 아니야? 크게 다른 사람입니다. 응. 그래서 모두는 그 성장 여정을 겪습니다. 10 년 전, 당신은 오늘날의 사람과는 매우 다릅니다. 당신은 처음, 버클리에 있었을 때 (27:00) 자신과 다릅니다. 지금 대. 당신이 누구의 다른 버전 인 것처럼. 그리고 인생의 우선 순위조차도 모두 바뀌 었습니다. 이것이 인간 본성에 대한 아름다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성장을보아야합니다. 누군가가 완벽하거나 재미있는 순간이 없거나 실수 나 취약점의 순간이 전혀 없기 때문에 성장을보아야합니다.
(27:19) Jeremy AU : 아니요, 큰 차이점은 주니어 칼리지에서는 꽤 내성적 인 것처럼 생각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기 때문에 재미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인 감정적 문제처럼 내 자신을 다루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인터넷이 없었던 군대에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대학에 갔을 때,이 모든 콘텐츠 물건은 군대 때문에 이미 조금 나이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창피한 물건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오프라인 상태의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나를 상기시켜주는 것이 내 컨텐츠 생성의 거대한 진화와 같지만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과 같은 것이기 때문에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27:56) 중등 학교로 돌아 왔기 때문에, 나는 Nokia 전화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28:00) 메시지 만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이제 아무도 SMS를 뒷받침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메시지가 파괴되었습니다. 그리고 MSN 메신저가 있었는데, 다시 한 번 아무도 절약하지 않았으며 공개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은 인스 타 그램과 비슷하고 사진을 찍고 비디오, 지금 팟 캐스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15 년 동안 실제로는 엄청난 진화가있는 것 같습니다.
(28:20) Jeraldine Phneah : 예. 오늘날 사람들의 현실, Z 세대는 젊은 밀레 니얼 세대의 현실은 우리의 많은 실수, 우리가 말한 당황스러운 것들이 온라인 플랫폼에서 영원히 보존 될 것이라는 많은 실수, 미숙 한 순간의 순간을 영원히 보존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28:33) Jeremy Au (2) : 예, 우리가 어렸을 때 그 당시에 알지 못했기 때문에 옳습니다. 십대로서, 부모님이없고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쓸 수있는 것처럼 이해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과 당신의 다른 십대입니다. 예. 그래서 우리에게는 동료 친구, 블로그 스팟, 블로그 및 다른 십대만이 그곳에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부모, 조부모 또는 아이들도 포함 할 것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또한 영원히 (29:00) 보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AI에 의해 스크립팅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원하지 않아요, 나는 그냥 좋아 했어요, 오, 나는이 거품 차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이 사이버 카페가 최고입니다. 완전히 다른 시간과 나이입니다.
(29:13) Jeraldine Phneah : 예. 옳은. 그래서 때때로 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한다. 20시, 20 일, 20 세, 나의 성숙 수준, 세련된 수준이 오늘날이 모든 요소를 평가하는 것과 매우 달랐을 때와 같은 것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물론, 나는 물론 내가 더 성숙 할 수 있다면, 내가 더 나은 시간에 더 나은 시간을 맞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 21과 경력을 시작한 사람들. 우리는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이 훨씬 덜 세련되거나 때로는 무감각하거나 아마도 그들의 관점이 아직 성숙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공개 담론에 기여하지 않아야합니다.
(29:58) 그들은 (30:00) 기여,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우리와 마찬가지로 대중의 담론을 형성 할 자격이 있기 때문에.
(30:06) Jeremy Au : 예. 그리고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Z 세대로 자라거나 심지어 자라는 사람들이 개인을 지키고 싶어하는 것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 메시징 앱에서 더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매우 선별 된 온라인 자아가 있습니다. Instagram을 사용하면 그 주위에 많은 통제력이 있습니다. 사회 경제적 문제 나 개인 금융에 대해 글을 쓰고 싶은 것처럼 느끼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드릴 것입니다.
(30:29) Jeraldine Phneah : 나는 자신들 안에 붙잡지 못하고 콘텐츠 제작이 정말 강력한 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디어와 생각을 내놓을 의미가 있다고 느끼는 모든 사람을 격려합니다. 커리어 스위치를 만든 사람들이 있으며, 내가 올린 게시물의 결과로 급여 인상을받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깊이 의미있는 느낌입니다. 제작자로서 저에게. 그래서 저기 젊은이들에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거기에 내놓은 것이 실제로 (31:00) 다른 사람에게 가장 필요할 때 영감을주고 위로하는 무언가가있을 수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로 내가 붙잡지 말아야한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붙잡아서는 안되며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당신은 어릴 때, 당신이 균형 잡히고, 균형 잡힌 것처럼, 균형을 잡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외모에 빠지는 내용을 넘어서서, 더 안전하지 않은 경향이 있고, 위협을 발견하고 당신을 데려 가려고하는 사람들을 넘어 설 수 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생각과 감정에 관대하지만, 동시에 그곳에 존재하는 현실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균형 잡히고 자비 롭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포인트를 전달하는 법을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은 내 조언 일 것입니다.
(31:55) Jeremy Au : 예. 나는 여기서 당신을 위해 가지고있는 나의 마지막 질문은 (32:00), 당신이 개인적으로 용감한 시간에 대해 나눌 수 있습니까?
(32:02) Jeraldine Phneah : 개인적으로 용감한 시간에 대해 공유합니까? 나는 이전에 그것을 다루었 다. 그래서 그것은 내가 Lee Kuan Yew 기사를 위해 얻은 반발에 대해 제기 한 시점과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계속 유지하고 설명을 발행하고 그 경험없이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를 개선하기 위해 전환점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나는 오늘 내가 누구인지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대신, 어떻게 의미가 있고, 성숙한 방식으로 내 요점을 전달할 수 있습니까?
(32:48) Jeremy Au : 예.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eraldine. 나는 내가 당신에게서 얻은 세 가지 큰 테이크 아웃이 무엇보다도, 당신이 어떻게 엔터프라이즈 기술 판매에 들어간 방법과 인생의 하루 종일 어떻게되는지에 대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33:00) 그 공간에서와 같은 여성이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합니다.
(33:01) 둘째, 콘텐츠 제작자로서의 여행에 대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왜 그것을 시작했는지에 대한 자신의 동기와 같은 말과 그것의 진화와 당신이 가진 전환점 중 일부에 대해 듣는 것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담론 측면에서 우리가 볼 수있는 사회적 트렌드 중 일부는 우리가 반영해야 할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33:22) 경험을 공유해 주신 Jeraldine에게 감사합니다.
(33:24) Jeraldine Phneah : 제레미, 다시 여기로 데려다 준 제레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