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aldine Phneah : 제작자 학습, 개인 대 청중 성장 및 후회 최소화 -E107
"Jeff Bezos, 그가 아마존을 시작할 생각을 할 때, 전체는 80 세의 시점에 대한 프로젝트입니다. 그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을 후회했습니다. 그리고이 게시물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는 실제로 내 사회적 서클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그녀의 회사를 사랑했지만 스타트 업을 받았는지, 그녀는 전환을했는지 여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후회 최소화 프레임 워크, 이것이 그녀가 컨텐츠를 만들려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방법입니다. -Jeraldine Phneah
Jeraldine Phneah (彭嘉琳) 는 그녀의 세대의 도전과 열망에 관심을 갖는 밀레니엄 세대의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그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그녀는 밀레 니얼 세대가 높은 생활비에 대처하고, 보람있는 경력을 쌓고,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며, 의미있는 삶을 인도하는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녀는 또한 세대를 향상시키는 정책을 추진합니다.
Jeraldine이 처음 졸업했을 때, 그녀는 오늘날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가 구직 시장, 경제 및 세계가 이전 세대와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기술로 인해 일자리가 대체되었으며, 우리 나라의 싱가포르 인들에 대한 차별 사건이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시작 급여는 우리의 생활비만큼 빨리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동료들과 대화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도전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뒤에 떨어지고 그들의 이상적인 자아가 아니라고 염려했다. 그들이 번창 할 수있는 경력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가파른 학습 곡선으로 압도당했습니다. 그녀는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경험, 학습 및 세대를 옹호하기를 희망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녀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싱가포르 사람들에게 자신과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자신의 꿈을 추구하기위한 올바른 도구와 지원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Jeraldine Phneah는 Linkedin Top Voices 2020에서 가장 어린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60 주년의 일환으로 월드 잡지에 의해 프로파일 링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CampaignAsia의 Women Leving Change Award (Rising Star)를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Forbes, Channel News Asia, The Straits Times, Lianhe Zaobao 및 Cleo 잡지에 실 렸습니다.
Kyle Ong 가 제작했습니다 .
이 통찰력을 전달하거나 https://whatsapp.com/channel/0029vakr55x6bieluevkn02e
Jeremy Au (00:00) :
안녕, 제일린? 수년 후에 만나서 반갑습니다.
Jeraldine Phneah (00:03) : 이봐, 제레미. 마침내 당신을 따라 잡아서 반갑습니다.
Jeremy Au (00:07) : 글쎄, 우리는 내가 군대에있을 때 아처 도서관, 주말에 SAT를 연구하는 것을 연구하는 것을 연구하면서 처음으로 다시 만났습니다. 그리고 한 번에 당신은 당신의 O 레벨을 공부하고 있었습니까?
Jeraldine Phneah (00:22) : 예. 맞습니다.
Jeremy Au (00:26) :
그것은 확실히 오래 전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당신은 기술 세계의 성장과 영업 리더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의 콘텐츠 제작자 로서도 흥미로운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도중에 겪은 것에 대해 당신의 여행을 조금 프로필로 보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래서, 당신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Jeraldine은 어떻게 누군가에게 자신을 설명 하시겠습니까?
Jeraldine Phneah (00:54) :
그래서 나와 저의 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나 자신을 소개하기 위해 제 이름은 Jeraldine이며 우리 세대의 도전과 열망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밀레니엄 세대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실제로 높은 생활비에 대처하고 보람있는 경력을 쌓고 더 의미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우리 세대를 위해 발언 할 수있는 약간의 다음과 플랫폼을 구축했기 때문에, 때로는 우리 세대에도 도움이 될 수있는 정책을 시도하고 추진하기 위해 정책을 비판하기도했기 때문입니다.
Jeremy Au (01:30) :
우와. 그것은 꽤 약간입니다. 그리고 그를 위해, 나는 당신이 싱가포르의 최고의 컨텐츠 제작자 중 하나, 특히 내 관점에서 이러한 영역에서 확실히 짧게 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나를 위해 생각합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 갑시다. 그래서 군대에는 대학에 가려고 노력했고 거기서 당신은 O 레벨을 공부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당신은 NTU에 갔다. 그래서 당신은 그 당시 흥미로운 학위를 선택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연구, 저널리즘, 공공 정책 및 글로벌 업무에서 학사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 초기 학위 선택을 계속하고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Jeraldine Phneah (02:10) :
그때 제가 대학 과정을 선택했을 때, 나는 항상 사회에서 미디어와 미디어의 역할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 연구가 저에게 훌륭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메시지를 전파 할 수 있고,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와 그와 같은 일에 대해 알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연구 분야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나는 또한 공공 정책과 글로벌 업무에서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Beauty와 Fashion과 같은 더 많은 라이프 스타일 주제는 실제로 내 것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좋아요, 어떻게 미디어를 사용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세상을 개선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또한 공공 정책 및 세계 문제와 관련된 많은 인문학 과정을 수강하여 "좋아요
Jeremy Au (03:06) :
우와. 그리고 그 수업에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당신은 그들이 재미 있다고 생각 했습니까, 그들이 지루하다고 느꼈습니까? 그들이 눈을 뜨고 있다고 생각 했습니까? 당신을 위해 눈에 띄는 특정 수업이 어디입니까?
Jeraldine Phneah (03:18) :
그래서 나에게 커뮤니케이션 클래스도 거의 흥미로웠다. 그래서 그것은 나에게 좋은 기초를 주었다. 그러나 대학 여행의 주요 성취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우선, 내가 공공 정책과 세계 문제를 수행 한 미성년자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사회를 바라 보는 다른 방법. 동시에, 저를 실제로 많이 도와 준 대학 교육의 다른 구성 요소는 실제로 Citizen과의 교환 프로그램이자 홍콩에있는 인턴쉽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실제로 저널리즘 인턴쉽을하기 위해 홍콩에갔습니다.
Jeremy Au (04:03) :
그래서 당신은 저널리즘을하고 있습니다. 그때 당신이 분명히 시작할 때, Interning에서의 일부 작품 중 일부는 지역 뉴스 보고서이지만 블로그 역동적 인 것을 시작했을 때이기도합니다. 그렇다면 대학에서 블로깅을 시작하는 영감은 무엇입니까?
Jeraldine Phneah (04:21) :
나는 실제로 시사 블로거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홍콩에서 제 시간에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지역 뉴스 기자로 일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홍콩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다루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홍콩에도 실제로 역동적 인 시간이었습니다. 싱가포르 청소년이 실제로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싶었습니까? 그래서 시사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싱가포르의 뉴스도 면밀히 팔로우하십시오. 그래서 나의 하루 일과는 홍콩 뉴스에 대해 글을 쓸 것이지만, 밤에 집에 갔을 때, 싱가포르에서 일어나고있는 모든 시사, 모든 지역 뉴스를 따라 잡은 다음, 단순한 방식으로 실제로 글을 쓸 수있는 방식으로 어떻게 글을 쓸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내 동료들에게도. 그래서 이런 식으로, 나는 실제로 블로그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Jeremy Au (05:32) :
우와.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있고 당신이 홍콩의 시사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어딘가에, 당신은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의 밀레니엄 세대와 Z 사람들에게 실제로 호소하는 것에 대한 개인 금융이나 경력에 실제로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그 전환은 어떻게 당신을 위해 일어 났습니까?
Jeraldine Phneah (05:55) :
응. 이것은 내가 정말로 자주 얻는 질문입니다. 실제로 현재 업무에서 개인 금융 경력 및보다 개인적인 성장 주제로 느리게 전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내가 일어난 일은 블로그를 시작하고 시사에 대한 글을 쓸 때 실제로 대학에서 3 학년 이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 당시 나는 실제로 일하는 세계와 사회에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졸업했을 때, 그 변화가 일어 났을 때, 나는 구직 시장, 경제, 그리고 오늘날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이 이전 세대의 세대와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 기 때문에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우리 세대가 직면하게 될 도전 중 일부는 기술의 결과로 일자리가 실행되는 것과 같은 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그리고 우리의 시작 급여가 주택 가격과 같은 것만 큼 빠르거나 결혼식이나 그와 같은 물건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지 않는 상황을 갖습니다.
이것이 제가보고있는 모든 도전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정책 변경에만 집중하고 그것에 대해 글을 쓰면 장기적인 해결책과 비슷합니다. 분명히, 정책은 사회에서 일하는 역할을하고 실제로 결과를 형성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삶의. 그러나 실제로 사람들이 스스로 취할 수있는 행동이 더 즉각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밀레 니얼 세대가 어떻게 자신의 경력, 개인 재정, 직장 생활 균형 및 모든 것과 같은 것들을 더 잘 탐색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쓰고, 그들이 높은 생활비에 대처하고, 보람있는 경력을 쌓고, 더 의미있는 삶을 구축 할 수있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 세대의 경우, 열망은 가족을 시작하는 것과 같은 것보다 더 넓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Covid-19 기간이 아니라 우리가 열정적 인 것을 추구하고 사회에도 돌려주는 것만으로도 여행 할 자유가 있습니다.
Jeremy Au (07:53) :
응. 놀랍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블로깅하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밀레 니얼 세대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블로그를 많이 찍고 있습니다. 나는 인력에 들어가고 개인 금융의 역학을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글을 쓰기 시작할 때, 당신이 아무도 쓰지 않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실행하기 때문에 Tumblr, LiveJournal 및 Blogspot처럼 사용합니다. 그 당시 많은 블로깅은 실제로 친구들에게 블로깅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인터넷에 글을 썼고 당신은 아마도 5 ~ 10 명의 친구 만 기대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친구가 당신의 블로그가 당신의 블로그를 읽지 않아야 할 때 좌절합니다. 어떻게 든 인터넷의 블로그가 비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것은 모든 몸이 그런 블로거처럼 시작되지만,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 당신이 청중을 얻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궁금합니다. 언제 당신의 친구와 부모님이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블로그를 읽기 시작했다는 것을 언제 알기 시작 했습니까?
Jeraldine Phneah (09:07) :
그래서 나에게 그 당시에는 부모님이 물론 그들이 내 블로그를 읽고 있다고 말해 주었고 친구들도 내 블로그를 읽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좋아요, 너무 오프라인과 그 모든 것을 말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내 소셜 서클에 동시에 사람들은 나에게 좋은 피드백을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많은 메시지를 받고 있었고 내 바로 서클 인 사람들로부터 팔로우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셜 서클을 확장하고 많은 흥미로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때문에 블로깅의 위대한 것 중 하나입니다. 나는 블로깅 때문에 내 인생이 정말 풍성하다고 말하고, 나는 많은 새로운 광고주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동료 블로거 인 사람들을 만나고, 심지어 청중에 대해 조금 더 알게되므로, 그것은 실제로 내 소셜 서클을 크게 확장했습니다.
Jeremy Au (09:56) :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내가 모르고, 독자, 팬 메일 또는 댓글을 기억 한 적이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기억하십니까?
Jeraldine Phneah (10:06) :
물론 칭찬은 항상 환영합니다. 그리고 내가 그것들을 받았을 때, 나는 시작 단계에서 기억할 수있는 것은 없지만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작년에 내가받은 독자들의 한 피드백은 실제로 저에게 매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당시 회로 차단기 기간 동안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신입생 졸업생들을 위해 많은 콘텐츠를 휘젓고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을 기다리는 직업이없는 위치에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외출하고 CV를 보내고 첫 직업과 모든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시 나는 우리의 신선한 졸업생들이 어느 시점에 있다고 생각하고, 물론 오늘날의 맥락에서도 그들은 또한 그들 중 일부가 그에 서명하겠다는 제안을했기 때문에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그 주위에 콘텐츠를 게시 한 것은 어떻게 시작 되었는가, 어떻게 더 나은 시작 급여를 얻습니까? 분명히 당신의 시작 급여는 중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미래의 급여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독자는 실제로 저에게 편지를 썼고 내 기사와 내 콘텐츠 때문에 한 달에 500 달러의 증가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정말 훌륭합니다. 그것은 확실한 결과와 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매년 최대 약 6000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내가 실제로 가장 기억하는 피드백 중 하나입니다.
좋은 것들 외에도, 분명히 자신을 내놓고 콘텐츠 제작자가되는 것은 부정적인 측면도 제공되며, 여행이 시작될 때 정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무수한 이유 때문에 분명히 때문입니다. 그때 나는 훨씬 더 젊고 충동적인 것을 생각하여 완전히 책임이 없었습니다. 내가 실제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또한 아마도 나는 내 생각을 좋은 방법으로 전달할 수있는 일종의 성숙도와 기술을 갖추지 못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물론 현재 업무, 개인 금융 경력과 같은 분야의 여성이기 때문에 남성 지배 분야이기 때문에 성 차별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이 모든 취미에 대해 설교하려고 노력하고 똑똑하고 모든 것을 시도하는 것과 같습니다. 시작 부분은 확실히 저에게 투쟁이었습니다. 그리고 내 일을 매우 진지하게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부정적인 부분에 조금 더 집중할 것입니다. 긍정적 인 측면보다는. 그러나 나는 수년에 걸쳐 일관된 노력을 통해 나 자신을 증명하고 사람들과의 관계와 내가 나 자신을 운반하는 방식을 향상시킬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양의 증오 자, 나는 크게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나는 이미이 측면에서 어떤 의미에서 내 줄무늬를 얻었 기 때문에 화난 의견조차받지 못합니다. 응.
Jeremy Au (12:49) :
우와. 나는 거기에 많은 진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좋은 것과 나쁜 것입니다. 그리고 나쁜 것은 많은 요인들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것의 일부는 당신이 말한 것처럼 우리의 통제 안에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실제로 독자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의견을 남기기로 결정한 사람. 그래서 당신이 분명히 글을 쓰고 만들기 시작했을 때, 여기서 당신은 시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것에 대해 암시했습니다. 당신은 더 긍정적 인 접근 방식으로 더 강해지고 더 강해지기 시작하여 덜 충동 적입니다. 당신이 그 의미에 대해 조금 더 공유 할 수 있습니까? 어떤 특정 단계 나 변경을했으며 어떻게 배웠습니까?
Jeraldine Phneah (13:34) :
이것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과거에 나의 접근 방식 중 일부를 공유 한 다음 그것을 현재 접근 방식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과거에는 21 세, 32 세가 된 사람이 맞습니다. 필터없이 내 마음에 무엇이든지 골라 낼 게요. 물론, 일부 사람들에게는 매우 상쾌한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콘텐츠 제작자로서 당신은 이미 당신과 동의하는 사람들에게 전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합창단에게 전파하고 서로 동의하는이 모든 사람들을 갖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다른 중간 지상과 떨어져 있거나, 결정되지 않았거나, 심지어 당신과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나는이 그룹에 도달해야한다는 것을 알았고 현재의 접근 방식은 실제로 그것들을 이기지 않고 나에게 더 화를 내게하기 때문에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을 실제로 참여시키는 방법에 대한 프레임 워크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종교적으로 꽤 멈췄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공개 참여와 관련하여 내가 사용하는 세 가지 가치는 합리적 인 것들입니다. 그래서 내가 말하는 모든 사실과 정보로 모든 것을 백업하려고합니다. 분명히, 많은 요소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을 바꿀 사실과 정보. 그러나 그것은 어떤 형태의 신뢰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두 번째 가치는 실제로 책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 영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분노, 강한 감정 및 그런 것들을 자극하는 플랫폼이라고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오히려 일부는 내 생각을 일부로 전달할 수있게하는 것이 더 단호하지만 공격적인 시점까지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개인적이지 않습니까? 내가 참여하는 방식으로 항상 사람이 아닌 상황과 요점을 공격하는 것을 고수합니다. 때로는 도전이 맞습니까? 특히 상대방이 감정과 모든 것을 모두 얻을 때, 당신은 시원하게 유지하고 사람들과 좋은 방법으로 이야기 할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세 번째 측면은 존중하는 것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공격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포인트를 공격하고, 내 견해를 차분하고 자신감 있고 긍정적 인 방법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내가 다른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방식에 대해 합리적이고, 존중하며, 책임을 져서 내가 준수하는 세 가지 가치입니다. 그래서 내 요점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내가 사용하는 다른 것은 실제로 가능한 카운터 인수가 무엇인지 생각하고 실제로 내 견해를 실제로 언급하기 전에 먼저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한 세 번째 일은 실제로 내 메시지를 부드럽게하려는 것이 었습니다. 때로는 요점을 그대로 명시하는 대신 질문의 맥락에서 교전을 초대 할 수 있도록 구성 할 것입니다. 내 요점을 직접 말하는 것보다. 그리고 때로는 아마도 어쩌면 내가 틀릴 수도 있고, 내 추측은, 그리고 그런 것들이 모든 메시지를 부드럽게하는 것들이며, 이는 동의하지 않을 수있는 사람이나 내용을 소비 할 수있는 사람에게 더 맛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Jeremy Au (16:46) :
우와. 그것들은 총알이 준수하는 지점으로 매우 사려 깊고 프레임 워크로도 매우 사려 깊습니다. 합리적이고 책임감 있고 존중합니다. 물론 흥미로운 점은 그것이 당신이 취하는 접근 방식 인 것 같은 느낌이지만 세상이 다른 방향으로 표류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어쩌면 그것은 실제로 안구를 얻는 것, 클릭, 비이성적이고 무책임하며 무례한 것들입니까? 그래서 당신이 곡물에 대해 조금 반대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클릭과 의견을 얻는 것에 대하여? 그래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Jeraldine Phneah (17:24) :
누군가가 비이성적이고 존중하지 않고 책임을지지 않는 방식으로 관여한다면, 아마도 처음에는 시선을 얻고 시청률과 견인력을 얻는 데 성공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청중을 참여시킬 때 내가 찾고있는 것은 관심이 아닙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그들과 어떻게 신뢰를 구축하고 그들에게 가치를 추가합니까? 따라서이 두 가지가 나의 객관적이고, 신뢰를 구축하고 가치를 추가한다면, 분명히, 합리적이고 존중하며 책임감있는 형태로 취하는 접근 방식은 실제로 나에게 훨씬 더 잘 작동하는 것입니다.
Jeremy Au (18:04) :
응. 나는 그것을 얻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용어로하고 싶은 일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물론 흥미로운 부분이 바로 그렇습니다. 나는 그것이 공정한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 관객이며 나는 이런 식으로 이런 식으로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어느 쪽이든 느낌이 들지만 세상이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
Jeraldine Phneah (18:26) :
예. 나는 사람들이 물론 온라인으로, 서로에게 무례하고 사물을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무책임한 곳을 온라인으로 본다. 우리 모두는 WhatsApp 그룹에 있으며 정보를받을 때 때로는 사실이 아니고 물건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세상의 상태이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말하고 그런 것들을 통제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가 직접 통제 할 수없는 것들입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실제로 우리의 가치를 고수하고 청중을 교육하기 위해 노력하는 좋은 모범을 보이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참여가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긍정적 인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이 이런 식으로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목표를 훨씬 더 효과적인 방식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스타일로 의사 소통해야한다면, 나는 생각합니다.
Jeremy Au (19:22) :
응. 그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내가 더 긴 형태의 물건이라고 부르는 많은 일을했습니다. Classic 2000 년대 블로그보다 약간 더 실질적인 것은 패션에 대한 해시 태그 영향력과 매우 흡사했으며 분명히 그 문제는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소매, 사치 및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더 시각적 지향적이고 짧은 형태 인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당신은 내가 더 긴 이야기를 더 오래 부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약간의 그라운드 웰스가있는 것 같아요, 아마도 당신은 선구자와 같을까요? 이제 우리는 Subskack의 부상과 더 긴 형태의 작품을 더 많이하려고하는 모든 저자를 보았습니다. 또한 기업 사이트 직원의 상승이 다른 유사한 등의 장기 교육 콘텐츠를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더 긴 형태의 내용과 시각적 및 짧은 형태에 비해이 추세 가이 추세를 보는가?
Jeraldine Phneah (20:23) :
응. 실제로, 나는 그것이 웹에 나타나는 훨씬 더 긴 형태의 컨텐츠 인 것 같다는 당신의 관찰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실제로 ... 콘텐츠 제작자가되는 것에 대한 좋은 점은 당신이 실제로 같은 것을 돌보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과 같은 가치를 가진 사람은 그들이 실제로 당신의 콘텐츠를 와서 당신의 콘텐츠를 소비하지 않고 당신과 함께 참여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이 요인 중 하나입니다. 우선, 인터넷을 자신의 부족을 형성하기위한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 밀레니엄 세대가 성장하고 성인 단계에도 들어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름다움, 패션 및 사치와 같은 일반적인 콘텐츠 외에도 실제로 우리 삶의 다른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에 대한 수요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력 콘텐츠, 금융 콘텐츠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긴 형태의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요소는 또한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의 상승입니다. 그래서 LinkedIn은 우리가 이력서를 업로드 한 다음 Bye-Bye 종류의 것을 업로드 한이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LinkedIn은 실제로 자신의 LinkedIn 제작자와 같은 것들을 만들고 싶습니다. 따라서 LinkedIn은 실제로 밀레니엄 세대를 참여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있는 훌륭한 플랫폼이었습니다.
Jeremy Au (21:37) :
응. 그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까? 당신은 작년에 링크드 인 최고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밀레니엄 세대와 Z 세대가 페이스 북에만 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말한 것처럼 나는 그것의 일부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이제 우리의 물건을 알고있는 것처럼 보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관련된 콘텐츠를 얻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청중의 인구 통계를 볼 때, 나는 단지 호기심이 많습니다. 내 뇌에서 내 가정은 많은 밀레니엄 세대와 Z 세대와 같을 것입니다. 내 가정은 성별 사이에 균등하게 나뉘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내 가정은 많은 싱가포르 사람들입니다. 청중의 모습이나 청중에 대해 공유하고 싶은 통찰력이 있습니까?
Jeraldine Phneah (22:24) :
응. 실제로 당신은 내 상황을 올바르게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남성과 여성 사이의 균형 균형을 잡고 밀레니엄 세대, ZS 세대가 많으며 싱가포르 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과거에 시사에 관해 글을 쓸 때, 나는 나이가 많은 청중 그룹, 아마도 나보다 10 살이 더 나이가 많고 주로 남성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어떻게 여성을 참여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정말로 공동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실제로 젊은 세대와 같은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가, 내 콘텐츠가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의 삶에 영향을 줄 수있는 더 실행 가능한 단기 조치로 바뀌었던 이유가 실제로 원인이 있습니다.
Jeremy Au (23:07) :
응. 청중 성장은 항상 콘텐츠 제작자에게는 어려운 것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일부가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만들기가 정말 쉬운 것들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이것은 내가 원하는 청중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내용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약간의 벤 다이어그램입니다. 컨텐츠를 디자인하거나 구조화하여 이전 남성 청중에서 현재 청중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설계하거나 구조화 할 수있는 몇 가지 주제 나 방법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Jeraldine Phneah (23:39) :
우선, 내가 쓴 주제를 바꾸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정책, 기사 및 그와 같은 것들보다는 분명히 흥미롭고 매력적인 것보다는 실제로 훨씬 더 젊은 그룹에 호소하는 더 많은 개인 금융 경력 주제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도 여성이기 때문에 나와 비슷한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주제를 변경하는 것은 한 가지 방법입니다.
물론 더 많은 것이 기본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공유했던 것처럼, 나는 단지 불 덩어리였습니다. 청중을 참여시키고 내 견해와 그런 것들을 말하는 방식에 매우 충동 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많은 이야기를 할 때, 나는 부드럽고 갈색, 그런 종류의 부드러운 접근 방식처럼 말할 것입니다. 때로는 다른 군중을 실제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내가 다른 주제로 전환하고 다른 주제로 전환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되었으며 다른 청중 세그먼트에 참여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되는 두 가지 요소입니다.
Jeremy Au (24:40)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항상 청중을 어떻게 키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따라서 청중을 바꾸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콘텐츠 제작자, 모든 인플 루 언서, 모든 블로거, 모든 팟 캐스터, 모든 작가, 모든 Tiktoker가 실제로 청중을 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이 더 많을수록 더 나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의 콘텐츠 제작자로서 청중의 성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Jeraldine Phneah (25:11)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중을 키울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자로서 한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 요소는 실제로 청중을 아는 것입니다. 비즈니스가 항상 고객 중심이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고객을 알고, 콘텐츠 제작자가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관점에서, 어떤 종류의 내용을보고 싶은지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렇게하기 위해, 나는 실제로 우리가 청중 공감지도라고 부르는 것을 생각해냅니다. 그들이 겪고있는 고통과 같은 다른 관점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그들이 가지고 있고 인생에서 원하는 열망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느끼는 감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누군가가 학교에서 졸업 한 시점부터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직업까지의 느낌과 삶의 다른 열망을 어떻게 탐색하는지에 대한 느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인 부모에게 더 많은 것을 주거나 아마도 가족을 시작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모든 관점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청중 입력 접근법을 사용하여 실제로는 특히 그들이 직면 할 수있는 주요 과제 중 일부를 구체적으로 다루는 것과 관련된 제작 콘텐츠를 수행합니다. 따라서 청중 중심이되는 것은 실제로 공유하고 싶은 첫 번째 요점입니다. 그것은 청중을 키우는 데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가장 중요한 요점입니다.
두 번째는 물론 기술에 익숙합니다. 그것은이 모든 것을 강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것들을 선택해야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에 대한 업데이트 및 검색 엔진 변경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기술 측면은 또 다른 측면입니다. 그리고 UX와 같은 것들조차도 사람들이 실제로 더 많은 것을 클릭하도록 권장하고 실제로 콘텐츠를 더 많이 발견하도록 권장하는 웹 사이트를 어떻게 구성합니까? 따라서 기술은 두 번째 측면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 측면은 물론 커뮤니티를 어떻게 관리합니까? 콘텐츠를 제출할 수는 없지만 응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시간을 내서 질문하고 그런 것들을 물을 때 실제로 사람들에게 어떻게 반응 할 수 있습니까? 물론, 나는 실제로이 컨텐츠 제작자 역할을 주요 직업으로 저글링하고 있기 때문에 100% 응답 할 수 있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가능한 많은 질문에 대답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의 성장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마지막 요소는 기본적으로 다른 이해 관계자와 실제로 얼마나 잘 협력합니까? 따라서 다른 컨텐츠 제작자와의 관계를 형성하고 광고주와 함께 미디어와 더 잘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블로그의 운영 측면을 운영 할 때도 배워야 할 기술입니다.
Jeremy Au (27:53) :
그래서 그것은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 모든 콘텐츠 제작자를 구축하는 데 바빴지만 일련의 주요 작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마케팅 및 영업 역할에서 리더였습니다. 물론 콘텐츠 제작자 역할과 상당히 상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 BDR, 계정 관리자, 계정 경영자, 지역 및 미국 기술 회사의 여러 역할을 어떻게 균형을 잡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궁금합니다.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균형을 맞추나요?
Jeraldine Phneah (28:35) :
예, 이것은 내가 많이받는 질문입니다. 좋아요. 그래서 약간의 배경. 나의 하루 직업은 서비스 산업으로서 소프트웨어에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이 산업에 몇 년 동안있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임무는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다른 회사가 디지털 방식으로 변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둘 다 균형을 맞출 때, 나는 당신이 스스로 일상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매일 아침과 같고 일찍 일어나서 콘텐츠 제작 측면에서도 작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긴 형태의 콘텐츠를한다면 주말이나 공휴일에만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자신에게 좋은 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물건을 넣을 때, 맞습니까? 그들은 당신이하는 일은 치아를 닦고, 물을 마시고, 커피를 마시는 것과 같은 고정 된 일이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렇게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것이 자동 조종 장치처럼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측면은 실제로 글쓰기를 연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링크드 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과 같이 오랫동안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는 매우 빠릅니다. 링크드 인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긴 양식 콘텐츠를 작성할 수있는 것과 같이, 연구 및 편집 및 그와 같은 것들을 포함하여 약 1 시간, 2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이할수록 기술이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할 수 있고 항상 좋아할 수있는 것입니다. 나는 머리카락을 씻는 것과 같은 많은 것들을 좋아할 것입니다.
아, 그리고 물론 풀 타임으로 일하는 것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직면하고있는 실제 도전에 노출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때문에 청중이 더 잘 겪고있는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나는 나의 하루 일과 블로그가 실제로 서로를 보완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Jeremy Au (30:21) :
응. 그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일정과 구조 측면에서 방화벽을 갖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은 더 빠르고 더 많은 경험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글을 쓰고 있습니까? 이제 직업 세계에서 겹치는 관점에서 자신처럼 보이는 청중에게, 지리 및 일이 커리어 개발에 관해 글을 쓰기가 어렵 기 때문에 경력 개발 이정표에 갈 필요가 없다면 자신이하는 방식으로 자신이하는 방식으로, 맞습니까?
Jeraldine Phneah (30:48) : 정확합니다.
Jeremy Au (30:48) :
콘텐츠 제작자를하는 사람에게 가장 큰 두려움은 그것이 작업과 어떻게 인터페이스 하는가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내 직장이 괜찮을거야? 이것이 해로운 것으로 보일까요? 도움이 되나요? 분명히, 우리는 Alex Danco와 같은 사람들을보고 매우 훌륭한 블로그를 씁니다. Dancoland라는 실리콘 밸리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Shopify의 일부입니다.
선임 성장 리더로도. 그래서 그에게는 실제로 무료입니다. 실리콘 밸리에는 기술 리더이자 콘텐츠 제작자가 될 수 있다는 매우 잘 이해 된 역동적 인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당신이 둘 다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자신을 표현하지 않고 공개 경기장에 참석하면 성공적인 기술 리더가 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동남아시아까지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적어도 인식, 낙인 또는 두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Jeraldine Phneah (31:48) :
저의 관찰은 동남아시아에서 다시 한 번, 때때로 당신이 지적한 것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육아를 이해의 상충으로 보지 않기 때문에 이상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아버지와 직장의 균형을 잡는 방법을 묻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취미가있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경력에 아빠가되는 것보다 덜 까다로운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또한 관찰 한 것입니다. 그리고 열쇠는 실제로 저에게 어떤 종류의 회사를 위해 일하고 싶은지, 그런 것들에 대해 일찍 알고있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외부 생활을하는 사람들을 축하하는 이러한 종류의 조직을 적극적으로 찾아 보려고 노력하십시오. 사실 저는 이력서에 블로거가되는 것을 포함하여 사람들은 내가 고용 될 때 그들이 가입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Jeremy Au (32:45) :
글쎄, 나는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영업 및 성장 역할과 같은 일을하고 있으며 공개 경기장에있는 사람을 아는 사람들은 솔직히 내부 판매를위한 전제 조건이며 아웃 바운드 판매에도 필수적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많은 기술적 역할에 대해 전문적인 방식으로 온라인으로 의사 소통 할 수 있고 영감을주는 교육 접근 방식으로 회사를위한 정직하게 Net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VC 인 경우 창립자이거나 CEO 인 경우 엔지니어링 팀을 고용하거나 성장 팀을 키우는 사람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사람들은 "내가 왜 당신을 위해 일해야합니까? 그리고 왜 당신의 회사에서 일해야합니까?" 그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모른다면, 그들은 심지어 들어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직장에서 당신의 콘텐츠 창조물을 먹이거나 혜택을주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Jeraldine Phneah (33:51) :
온라인 존재로 인해 고용주가 저에게 연락하라는 지시를받은 채용 담당자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분명히, 컨텐츠 제작자이자 풀 타임 역할을 수행하는 직접적인 이점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이점은 물론 고객과의 의미에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앞서 강조했듯이, 콘텐츠를 발표 할 때, 당신은 당신과 같은 가치, 신념 및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 때문에 고객의 경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공유 한 것을 좋아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Jeremy Au (34:32) :
응. 나는 나 자신에게도 눈에 띄는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많은 채용 담당자가 내가 생각하는 팟 캐스터가 될 공간에 대해 알고있는 내용을 소비하는 다른 누군가에 의해 들려주기 때문에 많은 신입 사원을 얻는다. 하지만 여기서 당신이 정말로 중요한 것을 때렸다 고 생각합니다. 한 수준에서 어떤 것이 그 이점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나는 당신이 부모가되는 것과 기술 전문가가되는 것 사이의 트레이드 오프로 보지 않는 것과 같은 훌륭한 일을한다고 생각합니까? 취미 측면에서. 그래서 나는 그것이 실제로 정말 흥미로운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벽이 더 많은 컨텐츠 제작자를 향해 경향이있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까? 그게 당신의 생각과 방법인가요?
Jeraldine Phneah (35:20) :
그것은 당신이 가진 흥미로운 생각입니다. 나는 실제로 이것에 대해 결코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보고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LinkedIn 사람들이 실제로 훨씬 더 활발 해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전문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견해와 그 모든 것을 공유하면서,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을 자신과 모든 브랜드로 브랜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LinkedIn이 향한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LinkedIn과 같은 시장 리더가 그 방향으로 몸을 기울이면 전문가들도 소송을 따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Jeremy Au (35:55) :
그래서 나는 단지 호기심이 많습니다. 다음에 구축하는 것에 대해 어떤 주제를 생각하고 있는지, 콘텐츠 캘린더/아이디어 목록. 그래서 나는 당신을 모르고, 나는 Google Doc에 내가 좋아하는 아이디어 목록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제목입니다. 목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래를 탐구하는 데 관심이있는 타이틀이나 주제 중 일부가 무엇인지 엿볼 수 없다면 궁금합니다.
Jeraldine Phneah (36:25) :
응. 기본적으로, 나는 당신처럼 에버 노트를 가지고 있으므로 나는 내가 가지고있는 아이디어와 그와 같은 아이디어 중 일부를 실제로 키우는 곳에서 Evernote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내가 넣은 모든 아이디어가 출판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개인 인스 타 그램에서 나와 친한 친구들과 공유하는 스크린 샷으로 끝나고 그와 같은 것들이 대중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 읽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와 같은 것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나는 이미 그것을 썼습니다. 그것이 제가 실제로 내 아이디어 세대를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내가 실제로 만드는 많은 것들이 맞습니까? 실제로 내 주변 환경과 자신의 경험에도 달려 있습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Jeff Bezos 후회 최소화 프레임 워크에 게시물을 게시합니다. 이 프레임 워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인생에서 어려운 결정을 내리는 방법입니다. 일을 그만두거나 관계를 시작하거나 해외로 이사하는 것과 같은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Jeff Bezos는 아마존을 시작할 생각을 할 때도 비슷한 것을 만났습니다. 따라서 전체는 실제로 80 세의 시점까지 프로젝트 자신입니다. 그는 그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을 후회합니다. 그리고이 게시물의 전체 아이디어는 실제로 내 사회적 서클에서도 일어나고있는 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그녀의 회사를 사랑하지만 좋은 제안, 스타트 업을 받았던 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스위치를 만들어야하는지 여부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Jeff Bezos 후회 최소화 프레임 워크를 바탕으로 그녀에게 조언 할 수 있었으며, 이것이 그녀가 컨텐츠를 만드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방법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만드는 많은 것은 자발적이며 내 바로 환경에도 달려 있습니다.
Jeremy Au (37:58) :
응. 그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이 글쓰기 과정을 문제를 생각할 수있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문제를 통해 생각할 때, 당신은 더 많이 쓰게됩니다. 그러나 나는 물어 보았습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친구를 공유하게 된 공개 블로그에 그것을 만들지 않은 몇 가지 제목이나 주제를 공유 할 수 있습니까? 우리에게 약간의 색상과 그곳에가는 주제를 알려주십시오.
Jeraldine Phneah (38:22) :
때로는 가족과 그와 비슷한 것들에 가깝기 때문에 많은 가족을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날에, 나는 엄마가 나에게 가르쳐 준 것에 대한이 공개 선언을 쓰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물론 우리 가족이 실제로 있다는 것을 인식하면서, 그들은 대중의 눈에있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온라인 상태와 특히 사적인 사람인 엄마와 함께 제공되는이 장점들을 감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어머니의 날 메시지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출판되지 않는 것, 약간 더 개인적인 것들이 있습니다.
아니면 때로는 반사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과거의 관계 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이전에 당신과 관련된 사람을 연루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배치하고 싶지 않은 것들입니다. 이것은 더 개인적인 것들의 종류입니다. 그들은 물론 인생에서 주요 학습, 부모님에 대한 감사 및 그런 것들을 포함하기 때문에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트레이드 오프는 부모님이 예를 들어 대중의 눈에있는 것을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대답은 아니오이므로 가족과 개인 생활에 대해 온라인으로도 게시하지 않습니다.
Jeremy Au (39:49) :
이제 우리는 당신의 모든 팬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분명히 생각할 때, 당신은 실제로 꽤 핵심적인 것을 만지고 있습니까? 대중의 눈, 사적인 공간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맥락에서 꽤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처럼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선호도처럼 분명한 사람들, 당신은 그 경계가 콘텐츠 제작자로서 약간 희미하다고 생각합니까? 때로는 공개적 인 것이 무엇이고 공개적이지만 사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공개 나 내 사생활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그 역동적인가요? 예를 들어, 나의 Instagram 페이지는 매우 비전문가이며, 팟 캐스트와 비교할 때 저와 제 친구들이 어울리는 것입니다. 이는 동남아시아의 리더십과 기술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다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레이 존의 공공 및 민간 역동적 인 경계 영역에 대해 개인적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Jeraldine Phneah (41:04) :
실제로, 당신은 공개적, 사적에 대한이 모든 아이디어가 실제로 정의 할 개인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회색 영역임을 지적하는 것이 옳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부모이기 때문에이 예를 식별 할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 모든 종류의 사진, 유아 무대까지 태어난 시점에서 초등학교 및 그와 같은 것들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를 게시 할 부모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부모들이 공개적, 사적 라인을 다르게 정의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다른 부모들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내 세대의 경우,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관련하여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을 드러내지도 않습니까? Instagram의 중요한 다른 반면, 다른 그룹은 좋아합니다. 오, 나는 사랑합니다. 그래서 ... 우리는 오늘 방금 길을 가고 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의 사진과 같은 것들과 같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각 개인이 공공 및 사적으로 정의하는 것에 달려 있기 때문에 회색 영역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소셜 미디어 이전에 존재했던 것입니다. 더 개방적인 사람들이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개인 정보를 많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Jeremy Au (42:07) :
내가 매료되지 않았을 때 이상한 방식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여기에 트렌드가 있다고 느끼십니까? 인터넷에있을 때 기분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을 비공개처럼 취급했습니다.
Jeraldine Phneah (42:23) :
응.
Jeremy Au (42:24) :
나는 내 블로그 스팟과 같았고 "오, 나는 그것을 업로드했다. 엄마가 여기 있지 않다. 내 친구만이 URL이 무엇인지 알고있다. 그래서 공공 장소가 사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Facebook도, 나의 오래된 Facebook은 내 이야기로 가득 차 있으며 "누가 나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까?" 그런 다음 Facebook 벽에서 공개적으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서로 대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역학이 바뀌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상하게도 우리는 우리가 공개적인 것들에 대해 더 공개적이며 사적인 것들에 대해 더 사적인 것입니다. 내가 공개적으로 갈 때 나는 "나는 20 명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싶어한다"고 맞습니까? 그리고 개인 일 때는 정말, 정말 비공개입니다. 모르겠습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프라이버시 태도를위한 트렌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Jeraldine Phneah (43:14) :
예. 제레미, 나는 당신이 내가 관찰 한 것을 정말로 지적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당시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중등 학교에있을 때 JC 인터넷이 정말 열린 공간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기본적으로 개인 공간으로 취급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깨지면 더 이상 그런 것들과 같은 것들과 그와 같은 것들에 대해 게시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제 중 하나는이 변화를 주도하는 트렌드가 물론 공간이 성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실제로보고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으로 더 많은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에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다면 비키니에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당신의 삼촌이나 아줌마는 일년에 한 번만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공간의 성숙도입니다.
둘째, 나는 많은 부정적인 사건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실수로 잘못된 말을하고 상담을받습니다. 그들은 가족을 연루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이러한 이미지 나 가족에 대한 정보를 넣지 않고 온라인과 같은 것들이 무엇인지 예방 조치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물론, 나는 또한 일반적으로 세계의 디지털화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고용주들은 당신을 고용하기 전에 최소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을 선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똑같이합니까? 나 자신을 위해 나는 실제로 제안을 받아들이 기 전에 상사 회전 목텔 프로필을 발견했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로 두 가지 방법이기도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러한 모든 트렌드가 실제로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전체 아이디어를 주도하고 사람들이 더 비공개라는 생각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eremy Au (44:55) :
응. 당신은 좋은 점을 제기합니다. 내 잠재적 인 상사가 Carousell에서 5 개 중 별 2 개만 있었다면, 나는 들어가기를 매우 꺼려 할 것입니다. 나는 그가 그 술집을 통과하게되어 기쁘다. 그리고 우리는이 공간에 대해 생각하면서 여기에 물건을 마무리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콘텐츠 제작자와 전문적인 관점에서 Jeraldine을 어디에서 구상합니까? 향후 10 년 동안 자신에 대한 희망은 무엇입니까? 컨텐츠 제작자이자 전문가로서의 경력의 다음 단계에 대해 훨씬 더 의도적으로 생각하고 싶습니까?
Jeraldine Phneah (45:40) :
그래서 10 년 안에 실제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이 공간은 끊임없이 진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레미는 약 10 년 전만해도 온라인 공간이이 정도까지 성숙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우리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10 년 동안 10 단계 앞서 나가지 않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실제로 콘텐츠 제작자로서 우리가 어떻게 적응할 수 있습니까? 플랫폼이 항상 바뀌기 때문에 맞습니까? 예를 들어, Facebook은 빌드 플랫폼이었습니다. 현재 Instagram, Tiktok, LinkedIn 등과 같은 다른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이 새로운 채널에 어떻게 적응합니까? 그래서 그게 하나입니다. 많은 단계처럼 미리 계획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변화에 실제로 적응하고 그들이 올 때 그들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나 자신에게 기술 부분 외에, 당신이 조금 더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측면은 청중이 나이가 들수록 청중이 나와 함께 성장할 것이기 때문에 청중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실제로 그들의 삶의 다른 단계에서 그들이 직면 한 도전과 어떻게 관련이 있습니까? 내가 40 살이고 30 살짜리 사람들을 위해 글을 쓰면 그것이 이상 할 것입니다. 분명히 구직 시장과 모든 것이 근본적으로 다를 것이기 때문에 실제로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법과 같으므로 사람들이 생각하고 느끼는 느낌과 변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유지하십시오. 궁극적으로 컨텐츠 제작자로서 도전과 청중에 대한 우려를 중심으로하는 컨텐츠를 만들지 않으면 가치를 더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기술을 따라가는 것 외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실제로 내 청중을 지속적으로 참여시키고, 그들과 이야기하고, 그들과 대화하고, 그들이 찾고있는 콘텐츠의 종류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적응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Jeremy Au (47:25) :
나는 정말 호기심이 많고, 무의미 해지는 것에 대해 걱정 한 적이 있습니까? 글쎄, 나는 당신이 20 살짜리를위한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나 자신에게 흥미로운 점이 조금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방금 언급 한 것은 20 대에 쓴 모든 콘텐츠가 여전히 온라인 상태 일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20 살이 된 20 세의 글을 항상 상록수로 삼는 여러분의 조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과 나는 이미 40 세가 된 현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20 년 전에 생산하는 것이 었습니까? 무의미한 것에 대해 걱정하는 적이 있습니까? 그 창조주 신과 관련된 두려움입니까?
Jeraldine Phneah (48:04) :
나는 그것을 두려움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지만, 내가 이것에 대처하는 방식은 내 콘텐츠가 항상 관련되고 흥미 롭다는 것입니다. 사실 내 상단 게시물 하나가 아니야? 모든 시간의 가장 많이 읽은 게시물은 엘리트 학교와 진화 학교의 차이점을 비교 한 기사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상록수 주제입니다. 나는 유럽에서 기차를 타는 데 24 살 때 글을 썼지 만 매년 부모님이 어떤 학교를 자녀에게 보내야하는지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떤 내용이 어떤 의미에서 나이가 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쓴 기사가 꽤 잘되었습니다. 실제로 섭식 장애 문제를 다루고있었습니다. 싱가포르의 젊은 십대 여성들 사이에서. 그리고 실제로 물론 물론 이점을 실제로 설명하는 게시물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신체 양성 내용은 이러한 표준이 실제로 그렇게 크게 표류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상록수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지지하지 않지만 그것이 우리가 통제 할 수있는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열쇠가 실제로 지금 관련이 있어야 할 필요성의 균형을 맞추고 시대를 초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Jeremy Au (49:30) : 글쎄, 그것은 매우 사실입니다. 나는 내 최고의 콘텐츠의 대부분이 반드시 뾰족하기 때문에 반드시 위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매달 특정 수치 또는 일관되게 읽습니다. 글쎄, 여기에 물건을 싸서, Jeraldine, 단지 여기서 궁금합니다. 마지막 질문은, 당신이 용감한 시간의 구절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Jeraldine Phneah (49:57) :
그래서 내가 용감한 특정 시간에 대해 묻는다면, 콘텐츠 제작 여정에서 하나의 특정 요점을 강조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다음과 상관없이 콘텐츠 제작자 자체가되는 것이 실제로 자신을 대중에게 내놓기 때문에 용기의 행위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만든 모든 것은 비디오, 사진이거나, 아마도 당신이 게시물이나 블로그 항목으로 쓴 것일 수도 있고, 실제로는 대중에게 있으며 다른 사람들도 면밀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긍정적 인 피드백에도 자신을 노출시킬뿐만 아니라, 아마도 당신과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이하는 방식으로 매우 개인적으로 얻을 수있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전체 여행과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견해를 공개적으로 언급 할 때마다 실제로 용기 자체의 행동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나는 여전히 모든 사람이 짧게되도록 격려 할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의 견해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대중과 공유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서도 당신이 그들을 마음 속에 유지한다면 아무도 그들로부터 혜택을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언젠가는 결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는 것을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Jeremy Au (51:10) :
우와. 여기에 많은 지식을 떨어 뜨린 Jeraldine에게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즐겼던 세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관점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콘텐츠 제작자 여행에 대한 당신의 사려 깊음이라고 생각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콘텐츠 제작자가되기 위해 당신의 접근 방식을 어떻게 의도적으로 바꾸 었는지 생각합니다. 3 시간의 명성, 합리적이고, 책임감 있고, 존중하며, 분명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중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에 대한 결과. 또한, 나는 당신이 어떻게 개인적으로 받고 전문적으로 접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내가 정말로 즐기는 두 번째는 물론, 당신은 콘텐츠 제작자이자 전문가라는 실제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역학을 공유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반드시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사에게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동시에 동시에 성공하는 방법을 분명히하는 동시에 그들이 실제로 서로 이익을 얻는 방법을 염두에 두었습니까? 귀하의 전문 경력은 창조와 창조가 전문 경력에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물론,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싱가포르의 최고의 콘텐츠 제작자 중 한 사람이 아니라 의견을 받고있는 여성 블로거라고 말한 것처럼 개인적인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나는 당신의 자신의 생각입니다. 20 대부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이 성장한 자아 인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시대에. 그러나 경험과 세계관 측면에서도 성장합니다. 그리고 싱가포르와 지역은이 콘텐츠를 실제로 만들고 성인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우리가 말하지 않는 주제에 대해 빛을 비추고 빛을 비추는 것이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야하는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Jeraldine Phneah (53:18) : 팟 캐스트 Jeremy에 저를 데려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