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i Board Acceleration vs. Doomers, 직업 변위 vs. 교체 및 PASOCIAL 수상자 대 패자

“체스는 매우 유한 한 것들이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확률 계산 연습 일 것입니다. 모든 조각은 한 가지 방법으로 만 움직일 수 있고 상대방의 작품은 한 가지 방법으로 만 움직일 수 있으므로 그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때때로 나는 인간의 판단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훨씬 더 지루하고 반복적 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계를 통해 그것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Shiyan Koh

确定?

편집하다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이와 같이 파란색으로 벗어난 것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독특한 상황이었습니다. 회사가 5 년 동안 실적이 저조한 경우, 누군가가 퇴장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역학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뉴스를 읽고 이사회의 성취도를 보았을 때 철학적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철학적 차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경제학자들은 정책적 관점에서 더 많은 안전을 느끼는 사람들이라고 말합니다. - 제레미 au

确定?

편집하다

“낭만적 인 관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지고 있습니다. 외로움 전염병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 관점은 사람들이 관계를 원하고 더 중요한 것은 큰 관계에서 벗어나는 것들, 즉 동반자, 긍정 또는 친구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일본을 즐겁게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Otakus”, 그리고 일본은 일본을 생각합니다. 진실은 여전히 ​​부동산 가격이 동일하지만, 컴퓨팅 비용은 몇 배나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가진 사이버 펑크 디스토피아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제레미 au

确定?

편집하다

이 에피소드에서 Hustle Fund 의 관리 파트너 인 Shiyan Koh Jeremy Au는 ​​세 가지 주요 테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1. Openai Board Conflict : Jeremy & Shiyan은 Sam Altman이 이사회에 의해 해고 된 후 CEO로 복직을 포함하여 OpenAI의 최근 리더십 변경을 탐구했습니다. 그들은 가속주의 (신속한 가속 및 상업화를위한 추진)와 신중한 진보를 옹호하는 오픈 나이의 방향에 관한 이사회 내의 철학적 격차를 강조했다. 그들은 가속도 주의자들이 우세했으며, 상업화를 향한 지속적인 추진을 의미했다. 그들은 또한 오픈 소스의 특성과 광범위한 적응을 감안할 때 3 년 만에 0에서 10 억 달러까지의 매출로 확장되는 Openai의 특별한 성장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2. 직무 변위 대 교체 : Jeremy와 Shiyan은 AI와 인간 노동 사이의 역동적 인 상호 작용에 관한 Coatue AI 보고서, 컴퓨팅 힘으로 인간-부 조직을 확장 할 수있는 능력과 AI 효과에 의해 주도 된 '3 인 유니콘'과 같은 초소형 회사의 가능성을 논의했습니다.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와 같은 특정 직업은 AI에 의해 더 빠르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직무 변위 대 교체 역학, 그리고 개인이 AI를 개인적으로 채택하여 앞서 나가는 시급성에 대해 추측했다.

3. Parasocial Winors vs. Losers : Jeremy와 Shiyan은 AI의 부상이 뚜렷한 승자와 패자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AI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이 개인이나 후생 회사보다는 운영과 생산성을 지배하고 크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논의했다. 그들은 또한 AI 시대에 점점 더 많은 인간 관계의 인간 관계의 성격을 다루었 다. 피임약의 발명이 가족 계획, 사회적 규범 및 경제적 생산성에 혁명을 일으켰던 것처럼, AI 관계는 인간이 AI, 기업 및 기타 인간과의 관계를 변화시키고 관계를 형성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세계 외로움 전염병, AI를 공동 부조화로, 과거 기술파와의 다른 역사적 유사점으로 구성하는 마케팅 선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确定?

ACME 기술 지원

당신은 구식 금융 프로세스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비즈니스 소유자, CFO 또는 엔지니어링 리드입니까? 카드 결제 비용이 높거나 수동 재무 작업에 의해 자신이 쇠약 해지셨습니까? 변화를위한 시간입니다. ACME 기술을 충족하십시오. 당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선택한 은행과 직접 연결하여 모든 재무 및 지불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조정 및 직접 은행 지불 및 지불금을 즐기십시오. 긴 통합이 없습니다. 은행 경험을 스트라이프 경험으로 바꾸십시오. 간소화 된 API를 통한 쉽게 통합됩니다. www.tryacme.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确定?

(01:55) Jeremy Au :

早上好, 十堰。

(01:56) Shiyan Koh :

좋은 아침, 제레미!

(01:58) Jeremy Au :

우리는 간다.

(01:59) Shiyan Koh :

에너지, 카페인 부스트.

(02:02) Jeremy Au :

오, 우리는 간다. 그 승수를 돌아 다닐 수 없습니다. 글쎄, 오늘은 큰 주입니다.

(02:06) Jeremy Au :

AI는 분명히 AI가 주변에 있었지만 그 주에는 Openai 뉴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하버드와 스탠포드가 싱가포르에서 주최했으며 패널리스트였으며 조직을 돕고 있다는 AI 토론과 잘 어울립니다.

(02:20) Shiyan Koh :

당신은 나를 속이고 그 일을하지 않았다. 솔직히합시다.

(02:23) Jeremy Au :

불행히도, 당신과 다른 연사들을 위해 일한 유일한 날은 내가 National Service Reservist에있을 때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좋아 했어, 우리가 간다. 그러나 확실히 거기에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들이 가고 싶은 코드 2 AI 보고서가 있습니다. 오늘의 에피소드는 AI, Openai, AI의 사업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Todd Westra에게 빠른 외침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는 트리 11의 마지막 에피소드, 다운 라운드 및 스타트 업 실패 패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팟 캐스트가 기금 모금에서 전략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반을 포괄하기 때문에 에피소드를 정말 좋아했으며, 우리는 고객 세분화와 감성 지능이 어떻게 중요하고 종종 스타트 업 성공의 측면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훌륭한 의견과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Todd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3:06) Shiyan Koh :

예,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아무도 우리를 듣지 않는다는 망상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결코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지만, 사람들이 말할 때도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좋아요, 좋아요, 어떤 사람들은 우리의 말을 듣고 우리는 완전한 바보처럼 들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03:24) Jeremy Au :

오늘은 바보 같은 소리를 낼 것입니다.

(03:27) Jeremy Au :

자, 아마도 첫 번째 것이 아마도, 당신은 아시다시피, 당신이 아는 큰 사람이 있습니다. Openai

(03:32) Shiyan Koh :

5 일 쿠데타.

(03:34) Jeremy Au :

5 일 쿠데타.

(03:34) Shiyan Koh :

샘 알트만 전투.

(03:35) Jeremy Au :

그것은 내가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황제를 목표로한다면, 쿠데타 계획의 기본 규칙을 놓치는 것이 더 나지 않는 것이 더 나은 계획입니다. 오 소년. 무엇을 의미 하는가, 말 그대로 당신이 일어 났고 내 전화가 가득 찬 것 같았다. "이것을 보았습니까?" 그리고 두 번째로, 30 분 후에,이 모든 밈이 오기 시작하여 떨어지지 않습니까?

(03:50) Shiyan Koh :

AI가 대체 한 첫 번째 작업은 Sam의 것입니다.

(03:53) Jeremy Au :

오, 좋은 사람입니다. 응. 그리고 아마도, 아마 모든 종류의 농담 이었습니까? 오, 나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샘에 대해 생각해? 그래서 흥미로 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연대순으로 이사회가 비영리 단체로서 매우 조직 된 것으로 보이며보고에 대한 이익 단체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04:11) Jeremy Au :

Microsoft는 이익 단체에 투자했습니다. 그런 다음 비영리위원회는 Q Star라는 인공 지능의 발전에 대한 단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5 일 후, 기업 기업의 Microsoft와 다른 주주들의 도움으로 Sam Altman과 Sam Altman을 쫓아 내기로 결정한 움직임이 결국 이사회로 돌아 왔습니다. 또한 오픈 AI 직원이 탄원서에 서명하고 나가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예. 그리고 이제 Sam은 Openai의 CEO로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대략적인 높은 수준의 관점입니다.

(04:40) Jeremy Au :

Shiyan, 상황에 대한 생각이 있습니까?

(04:41) Shiyan Koh :

내 말은, "이봐, 당신의 재능이 매일 문 밖으로 나가고, 그들이 다시 들어가도록해야한다"는 명확한 시연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이사회가 그를 제거했을 때 예상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700 명의 직원의 대부분은 우리가 외출 할 것입니다. 오른쪽? 그래서, 그것은 그와 마찬가지로, 그와 마찬가지로, 그에게 투표 한 이사회의 일원이었던 Ilya조차도, 나는 마음을 바꾸고 청원서에 서명했으며 나도 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특히 인상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것을 경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내부 정보가 없으며, 회의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모든 종류의 일들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계곡에 가까이있는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 and 고 "무슨 일이야?" 그리고 경쟁 회사와 그런 것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조차도 우리는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놀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사회가 주요 투자자이자 파트너와 같은 Microsoft의 반응을 예상하는 데있어서 자신의 손을 과장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가속도 주의자들이 그 날, 전투에서 이겼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상업화를 향한 추진은 계속해서 계속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흥미로운시기에 있습니다.

(05:54) Jeremy Au :

응. 그리고 여기서 그것이 주요 테이크 아웃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부분이 맞습니까? 하나는 파란색이 많았 기 때문에 파란색으로 나왔습니다. 그것은 매우 독특한 상황이었는데,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이것이 푸른 색에서 벗어난 것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드문 일이었습니다. 회사가 5 년 동안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 누군가가 퇴장하는 것처럼, et cetera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역동적이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뉴스를 읽는 것을 기억하며, 이것은 철학적 차이에 의해 주도되어 있습니다.이 보드의 작곡을보고, 많은 사람들이 고려자들에게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고려자들이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retients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경제학자들은 그들을 파멸이라고 부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매우 부정적인 것 같습니다.

(06:30) Shiyan Koh :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까?

(06:31) Jeremy Au :

응. 그들이 더 안전한 안전을 먼저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정책적 관점에서, 그것들은 그것을 늦추고 자하는 규제 친화적 인 사람들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배심원이 여전히 이상 주의자들에게 순진하고, 원칙적, 완고한, 열성적 인 것인지에 대한 순진한 것인지에 대한 것이 여전히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사는 아마도 10 년 또는 20 년 또는 30 년 안에 그 이야기를 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06:53) Shiyan Koh :

모르겠습니다. 나는 작년에 그들이 Chatgpt를 처음 석방했을 때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며, 우리가 잠시 멈추어야한다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이있었습니다.

(06:59) Jeremy Au :

是啊

(06:59) Shiyan Koh :

그리고 나는 어떻게 모든 사람들을 잠시 멈출 것인가? 그것은 당신이 믿는 것과 상관없이 실제 문제로서 실제로 사람들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

(07:07) Jeremy Au :

예,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공개적으로 공개 된 이유는 효과적으로 Chatgpt 3.5였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 공개 릴리스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Chatgpt 1, 2, 3, 그것은 그들이 효과적으로 보낸 오랜 시간이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스텔스라고 부르지 않지만 그들은 그것을 비공개로 유지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사전 제기 경고를했고 나는 왜 기사를 읽은 것을 기억하고, Sam Altman은 세상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이 chatgpt 2에 대해 정말로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옳았습니다. 내 말은, 그는 세상을 바꾸었지만,이 기사를 읽는 것이 재미 있었고 나는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나는 다음 뉴스로 스크롤했습니다.

(07:40) Shiyan Koh :

그래, 아니,하지만 내 요점은 고양이가 가방에서 나왔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건설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이 취하고 적응할 오픈 소스 모델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CEO가 우리가 잠시 멈출 것이라고 말하더라도 오픈 소스 커뮤니티가 진행되는 것을 막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실질적인 문제로서 사람들이 실제로 "이봐, 우리는 발전을 멈출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이미 우주에 있습니다.

(08:01) Jeremy Au :

응. 내 말은, 그것은 미친 짓이야?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매우 빠른 흡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가 읽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몇 년 동안, 그것은 수익이 0이었다. 그 후, 그것은 내년에 몇 밀의 MIL처럼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효과적으로 10 억 달러의 수입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말할 수있는 가장 빠른 것입니다. 가장 빠른 유니콘은 무엇입니까? 그 전에는 이미 유니콘입니다.

(08:19) Shiyan Koh :

1 억 명에 이르기까지 가장 빠릅니다.

(08:20) Jeremy Au :

응. 그리고 10 억 달러에 이르기까지 가장 빠릅니다. 그리고 저는 실제로 약간 동정심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공감을 말하지 않고 파멸의 측면에 동정심을 말할 것입니다. 나는 피임약 의이 멋진 Malcolm Blackwell 프로필을 읽고 있었다. 그리고이 사람은 걸어 다니고있었습니다. 그는 단지 과학자 일뿐입니다. 그는 좋은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가톨릭 신자 였으므로 생식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피임법이 1960 년대에 창조 된 사회를 완전히 바꾸었기 때문에 사회를 재구성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관점에서, 그는 사람들이 피임을 위해 호르몬 시스템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연구를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무언가를 풀어 주었고 우리는 뒤로 물러나고있는 관점에 약간 동정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흥미로운 역학입니다.

(09:04) Shiyan Koh :

의미가 있습니다. 보고서에 들어가야합니까? 여기에 정말 좋은 것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09:08) Jeremy Au :

예,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하버드 스탠포드 커뮤니티와 공유 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단지 높은 수준을 유지하지 않습니까? 따라서 Coatue AI 는 AI 전체 보고서입니다. 115 페이지입니다. 너무 많은 슬라이드이지만 각 슬라이드는 멋지게 완성됩니다. 매우 밀도가 높은 맥킨지 스타일이 아니며 매우 명확한 헤드 라인입니다. 나는 3 분의 1에 대해 맥락 설정이 우리가 오늘보고있는 것과 같다고 말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풍경과 3 분의 1은 미래를 어떻게 바꾸는가? 그리고 나는 당신이 실제로 우리가 결국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회적 변화의 일부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아하는 측면 인 Shiyan은 당신에게 뛰어 들었습니다.

(09:39) Shiyan Koh :

내가 가진 가장 좋아하는 슬라이드가 몇 개 있습니다. 하나, 이것은 슬라이드 29입니다. 이미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같은 질문을하는 것과 같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알다시피, 사람들은 1 시간 배달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암호화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사람들은 AI에 관심이 있고이 모든 것들이 자금을 지원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과대 광고입니까? 그리고 나는 AI가 플랫폼 교대라는 점에서 실제로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기술적 변화와 같습니다.

그리고 스탠포드 하버드 행사에서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한 방식은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추상화가 발생하는 것과 같이 말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초기 컴퓨터로 돌아가면, 펀치 카드 나 NASA에서 사람들이 보았을 때 사람들이 보는 사진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모든 것을 작성 해야하는 저수준 기계 라인 코드 세트와 매우 비슷했습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함께 각 수준의 추상화를 얻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이상 모든 코드 라인을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추상적 인 기능을하는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그리고이 순간,이 chatgpt, 그리고 기본적으로 우리에게 보여줄 수있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는 실제로 코드를 스스로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자연어로 말하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으며, 우리를 위해 코드를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비디오로 멀티 모달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흥미로운 이유는 왜 더 많은 것을 추상화 할 수있을 때, 실제로이 힘을 실제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 할 수있게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만들고 일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워크 플로우를 더 저렴하고 빠르게, 더 나은 것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하늘의 파이와 같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내가 그 슬라이드에 대해 좋아하는 것입니다. Microsoft는 Google 인 Github을 통해 공동 부조종에 통합하여 사람들이 프로그래밍을 위해이를 사용하여 이미 훨씬 더 효율적이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그들의 단어 스위트에 통합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도구 탁월한 글을 쓰는 것과 상관없이 모든 종류의 물건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미 그것의 이점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보았습니다. 그들은 의사 소통을 다시 작성하는 것을 좋아하며 사람들은 실제로 다시 작성된 GPT 의사 소통을 선호합니다. 실제로 의사가 더 따뜻하고 더 이해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이미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한 슬라이드와 같습니다. 즉, 생산성과 유형의 작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의 정말로 극단적 인 버전은 그들이 잘 이야기하는 슬라이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3 인 유니콘 회사처럼 만들 수 있습니까? 그러나, 당신이 할 수있는 거대한 팀을 고용해야했던 많은 기능이 있지만, 실제로 에이전트를 자율적으로 구축 할 수 있다면, 그들에게 가르치고 배우는 것과 같은 아이디어. 당신은 정말로 린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우 흥미로운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120 개의 슬라이드가 있으므로 영원히 할 수 있습니다. 제레미, 데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너겟은 무엇입니까?

(12:23) Jeremy Au :

예, 내 머리 속에서 가장 좋아하는 너겟이 항상 AI 공동 부채로 부르는이 프레이밍을 비웃는 것입니다. 마케팅에 대한 나의 큰 규칙은 그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설명하거나 완전히 일어나지 않을 일을 완전히 명확하게 표현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부조종사는 항상 인간에게 심리적으로 심리적으로 안심을 느꼈던 아주 좋은 단어 중 하나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리고이 모든 미친 인용문이 있습니다. "아, 그것은 AI 직업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AI가 될 것이고 인간은 직업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렇습니다. 그것이 무엇입니까? 그것이 어떻게 생산성 기술이 작동하는지가 아닙니다.

내가 항상 기억하는 큰 이야기는 그것이 기계적인 직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직조 산업과 같습니까? 모든 사람은 모든 마을 등에서 자신의 옷을 만들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기계적 직기가 도착했으며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생산성으로 직조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은 오, 좋아, 좋아, 우리가해야 할 일은 우리 자신의 직기를함으로써 자신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문제의 진실은 일부 도시는 단지 수천만이 아니라 수십만 개의 직기가있는 직기 중심이되었다는 것입니다. 인프라, 역학, 수리 담당자, 위버 등.

그리고 당신은 영국 식민지 제국이 매우 저울을 낸 상황에서 끝나고, 그들은 기본적으로 세계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면화, 배를 만들고, 사람들이 전 세계에 면화를 만들고, 영국으로 배송하고 옷을 세상으로 밀어내는 것이 더 경제적이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당신이 정상적인 재봉사 나 재단사와 같다면, 당신은이 제조 된 제품에 휩쓸 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느 정도까지는 실제로 부조종사가 아닙니다. 그것은 일대일 역학과는 다릅니다. 그리고 나는이 데크가 그것을 멋지게 넣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인간과 AI가 효과적으로 10 년이 채 걸리지 않는 체스에 대한 공동 부조화 단계가있었습니다. 그 후, 정당한 기계는 체스의 모든 인간을 분쇄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오, 그것은 아마도 인간, 인간의 노력의 비율 및 99 %의 컴퓨터 측면이라는 의미에서 부조종사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말한 것에 대해 돌아갑니다. 그것은 새로운 조직 구조와 같습니다. 즉, 역사적으로 마케팅을 늘리려면 회사가 확장해야합니다. 나는 예를보고있다. 10x로 성장하려면 10 명을 더 고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많은 컴퓨팅 파워를 사용하여 마케팅 부서를 확장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지금 일어난 훌륭한 트위터 스레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이 사람은 기본적으로 1,400 만 건의 기사를 가진 블로그를 만들고 모든 경쟁사를 복제하고 AI를 생성하여 SEO 게임을 분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렇습니다. 바로 내가 기대하는 것입니다. 각각 AI를 사용하는 백만 SEO 사람들이 아닙니다. 백만 페이지의 SEO 친화적 인 페이지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5 개의 기업이 될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결국 이런 종류의 접근 방식으로 Google을 죽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그것은 조류 꽃과 같습니다. 컴퓨터가 인간보다 훨씬 빠르게 확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성장하는 것이 여전히 유익합니다. 그래서 저는 직무 교체에 관한 이전 대화로 거슬러 올라가고 직업 변위는 직업이 어디에 있을지에 대해 매우 사려 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AI가 공격 할 것이라면 매우 빨리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케팅은 보호되지 않은 직업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의사가되는 것이 보호 된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15:12) Jeremy Au :

그러나 나는 흥미로운 역학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많은 인간 노동 친화적 인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관점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이 법안의 맥락에서 노조가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5:20) Shiyan Koh :

그래, 내 말은, 그것은 흥미 롭다. 체스는 매우 유한 한 것들이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말 그대로 확률 계산 연습입니다. 모든 조각은 한 방향으로 만 움직일 수 있으며 상대방의 조각은 한 가지 방식으로 만 움직일 수 있으므로 그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컴퓨터가 모든 것을 인수 할 것으로 기대하는 한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나는 당신보다 조금 더 낙관론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제레미는 대부분의 것들이 체스와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미친 일을하고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예측할 수 없으므로 때로는 인간의 판단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더 지루하고 반복적 인 작업을 많이하기 위해 기계로 그것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기계가해야 할 일입니다. 인간이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15:57) Jeremy Au :

나는 실제로 전반적으로 낙관적입니다. 인간 사회의 생산성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이점이 없다고 가정하면 순 이익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마도 유익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들을 수있는 직업 직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단지 일자리 나 마케팅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많은 일자리가 될 것입니다.

(16:18) Shiyan Koh :

그들은 에이전트 였고

(16:19) Jeremy Au :

응. 따라서 고객 서비스, 콜센터, 어느 정도 BPO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작업에는 많은 변위가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대부분 그들 대부분, 노조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문제가 될 것입니다. 나는 법이 항상 나 자신에게 내가 일을 좋아하는 흥미로운 사람들 중 하나는 교체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매우 강한 노조 역학이며 모든 나라에 갇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프로의 관점에서 많은 행동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프로 대 반 인간 노동 운동가들과 비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인간, 프로 AI, 생산성 역학이라고 불렀습니다. 나는 그것이 꽤 많이 형성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6:50) Shiyan Koh :

하버드 스탠포드 토크에서 흥미로웠다. 청중에 많은 변호사들이 있었고, 미국의 일부 변호사는 그의 주장에 Chatgpt를 사용했으며 Chatgpt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그의 사건을지지 한 사건을 가지고있는 사건을 인용했습니다. 그리고 질문은 어떻게 그 중지를 멈추나요? 그리고 나의 반응은, 그것은 Chatgpt 문제가 아니라 인간의 게으름 문제였습니다. 변호사는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변호사는 그의 일을 확인해야합니다. 변호사는 맹목적으로 그렇게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기술에 사람들이 좋아하고 스카이프를 벗고 일을하려고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나는 그것이 기술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17:26) Jeremy Au :

글쎄, 어색한 현실은 인간의 게으름이 전 세계의 생산성의 원동력이라는 것입니다. 내 말은 당신이 논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 오, 나는 당신이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그것은 단지 말을 유지하거나 차를 운전 하시겠습니까? 오른쪽? 오히려 Tiktok과 차를 운전할 수있는 셀프 운전 차량이 있습니까? 오른쪽. 알다시피, 그것은 단지 큰 차이 일뿐입니다.

(17:44) Shiyan Koh :

네. 네. 나는 그것에 동의 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 있어요? 변호사들이 자신의 직업이 약간 위협 받았다고 느끼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혜택을 위해 이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규제합니까?

(17:56) Jeremy Au :

是啊

(17:57) Shiyan Koh :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글쎄요, 당신은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18:02) Jeremy Au :

그래, 그리고 나는 그것이 흥미 롭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겸임 강사로서 재미 있고, 여전히 Chatgpt에 대한 반응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나는 그룹 작업이나 비디오 형식에 대한 많은 과제를 변경해야했지만 여전히 그곳에있는 서면 역동적 인 수준의 역동적 인 수준을 가지고 있었고, 내년에 서면 할당 형식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내년에는 더 높은 수준을 만들어 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흥미로 웠습니다. 느낌, 나는 이것을 말할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말하지는 않지만, 나는 그것이 내가 Coin AI 어기를 부르는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AI가 이것을 쓴 것처럼 읽는 것과 AI에 의해 작성되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난 그냥

(18:40) Shiyan Koh :

도구를 통해 실행하지 않았습니까?

(18:41) Jeremy Au :

검사기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문제는 문제가 표시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잘못된 긍정적 인 것이 없기 때문에 학생에게 돌아가서 이봐, 당신은 그런 의미에서 정결하지 않습니까? 어쨌든, 긴 이야기는 지금 내가 얻는 것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이 ai 어류가 있습니다. AI에 의해 작성되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AI가 쓴 사과 편지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겠습니다.

(19:05) Shiyan Koh :

수업에서 직접 글을 쓰게 할 수 있습니까? 당신 앞에 시간이 걸렸습니까?

(19:09) Jeremy Au :

그것은 약간의 러디 라이트 반응을 느낍니다. 모르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단지 그룹 작업을 좋아하는 것으로 바꾸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료 평가를 허용합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다른 방법으로 더 많은 것을 생각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소식은 결과적으로 모두가 더 똑똑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칙칙한 사과 편지를 쓰는 대신 AI처럼 보이는 꽤 괜찮은 편지를 쓰기 때문입니다.

(19:31) Shiyan Koh :

내 친구는 나에게 정말 재미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Chatgpt를 사용하여 가족 그룹 채팅에서 그의 반응을 공식화하기 시작했습니다.

(19:41) Jeremy Au :

너무 재밌어요.

(19:42) Shiyan Koh :

그래서 그는 옛 중국인이 말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이 모든 것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러나 그는 좋아하고 그를 인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분명히 아빠가 이렇게 말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19:51) Jeremy Au :

예, 봇이 인수했습니다. 내 말은, 그것은 포드 사람들과 같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인수했습니다. 아니요, II는 지난번 전에 공유했습니다. 누군가와 헤어지는 법을 모르는 사람이있는 사람이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는 Chatgpt에게 전화시 바로 무엇을 다룰 것인지 스크립트를 만들도록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Bonkers입니다. 내 말은, 당신은 누군가를 헤어짐을 언급했지만, 물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말은, 당신이 젊고 누군가와 헤어지는 법을 모른다면, chatgpt에게 물어 보면, chatgpt는 당신에게 10 개의 총알 포인트를 줄 것입니다. 그리고

(20:14) Shiyan Koh :

그러나 당신이 헤어지고 있다면 어떻게 느끼고

(20:18) Jeremy Au :

당신은 모르겠습니다. 그것이 전화 통화입니다. 그 남자가 울리는 것처럼, 알다시피,

(20:21) Shiyan Koh :

아니요 아니요, 그러나 그것은 전화 통화이지만 당신은 누군가와 관계를 맺고 있었고 갑자기이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우리는 전에이 중 어느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비린내 느낌이 없습니까?

(20:31) Jeremy Au :

당신은 지난 3 년간 감정적으로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감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그래, 그것은 일종의 망쳐졌지만 재미있다. 그래, 그래. 내가 최근에 기차에 있었을 때를 상기시켜주고, 나는 단지 기차에 똑같이 있었고 약간 혼잡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주위를 바라 보고이 사람이 있었고, 분명히 화이트 칼라, 젊은 남자는 아마도 신선한 졸업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솔직히 말해서, 그는 속임수 호감이라는 봇으로 바쁘게 바빴습니다.

(20:57) Shiyan Koh :

부정 행위 크러쉬?

(20:58) Jeremy Au :

그래, 알아요. 내 말은, 나는 그것을 엘리자베스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WhatsApp에 넣었다. 그는 일하지만 TA는 속임수 호감이라고 불 렸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물병을 던지고 있었다. 그녀는 일종의 킥킥 웃으며 말하면서 왜 나에게 그렇게 의미가 있습니까? 그리고 그는 알다시피, 그는 당신에게 이것을하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에게 놀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녀가

(21:13) Shiyan Koh :

, 봇.

(21:14) Jeremy Au :

응. 그리고 나는 그것이 인류가 끝나는 방식과 같았습니다. 나는 추측한다. 그래도.

(21:20) Shiyan Koh :

게임으로 프레임? 아니면?

(21:22) Jeremy Au :

아니요,이 사람은 진지했습니다. 응. 알다시피, 15 분 동안 MRT 타는 곳이었던 곳이었고, 알다시피,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실제로 흥미로 웠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사회적으로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아내 나 당신의 여자 친구 Whatsapp에게, 누군가를 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내 말은, 당신이 WhatsApp 누군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으며, 당신은 그 모든 것들을 말했으며, 그 사람은 인간이었고 그것은 완전히 사회적으로 받아 들일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내 눈이 튀어 나왔기 때문에 다시, 그것은 혼잡하고,이 사람이 그에게 너무나도 그렇게했기 때문에, 아마도 이것을하는 것이 사회적으로 받아 들여질 수 있었을 것입니다.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에게, 나는 Whoa, 이것은 야생과 같았다. 이것은 당신이 아시다시피, 당신의 수십억 달러의 수입을 캐릭터에 대해, 그리고이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알다시피,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이 사람은 어느 사람이 일을 중단하고 그는 외로움을 느끼고 있으며, 그는 Ai Avatar로 유혹하는 바쁘다?

(22:01) Shiyan Koh :

너무 흥미 롭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나는 내가 아주 좋은 유리가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22:07) Jeremy Au :

좋은 소식. 100 % 수용자가 될 사람이 있습니다.

(22:09) Shiyan Koh :

그러나 일반적으로 유혹의 목표는 누군가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22:14) Jeremy Au :

是啊

(22:14) Shiyan Koh :

이 경우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인간에게 이러한 기술을 적용 할 수 있도록 유혹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22:22) Jeremy Au :

나는 아니에요. 나는 그것이 최근에 내가 가진 큰 반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여기서 일부 과학을 겪고 있었지만 관계가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낭만적 인 관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외로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외로움 전염병이 있지만, 그들이 부르는 것처럼, 나는 인간으로서 사람들이 관계를 원한다고 말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훌륭한 관계에서 나오는 것들을 원하기 때문에 동반자, 긍정, 친구, 맞습니까?

(22:45) Shiyan Koh :

그래서 당신은 당신 이이 모든 것을 AI 봇에서 얻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까?

(22:47) Jeremy Au :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우리는 일본을 놀리 곤 했어요? 오타 쿠와 와이파스 와이 모든 닫힌 ins. 그리고 나서 그들은 모두 외롭고 집에 있고 집에 갇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일본의 얼리 어답터 일뿐입니다. 그것은 단지 하루가 끝나면 진실은 부동산 가격이 여전히 동일하지만 컴퓨터 비용은 몇 배나 떨어 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이 재미있는 YouTube 댓글을 읽고 있었지만, 비싸지 마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사이버 펑크 디스토피아입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100 년 안에 부동산은 여전히 ​​같은 가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나는 본질적으로 사람들이 그들의 삶의 더 많은 삶을 사회적 기생적 관계로 옮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나는 실제로이 사람을 본다는 큰 신자입니다. 나는 그것을 완전히 얻는다, 남자. 나는 그것을 결혼한다. 그리고 나는 전적으로, 내가 말하는 가치를 본다. 그것은

(23:41) Shiyan Koh :

이것은 incel에 도움이됩니까? 그것이 사람들을 덜 좌절하고 폭력적으로 만들까요?

(23:44) Jeremy Au :

내 말은, 모르겠다. 포르노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들지 않습니까? 알다시피, 우리는 제로에서 광범위한 주문형 가용성으로 갔다. 그래서, 그러나 당신은 알다시피, 음란물은 섹스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Chatgpt 관계가 관계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알다시피, 이것이 필요에 따라 긍정과 수용이라면, 나는 모른다. 피임 방식과 같은 방식으로 사회를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흥미로울 것입니다.

(24:02) Shiyan Koh :

다른 팟 캐스트의 주제일까요?

(24:05) Jeremy Au :

내 말은, 우리는 이것을 AI 측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아니요, 알았어. 비즈니스 모델이 너무 많습니다. 좋아요. AI를 가진 팬 만 기본적으로, 그 자체로 투구하는 문자 모델 회사 스타트 업이 있습니다.

(24:15) Shiyan Koh :

예, 당신은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많은 사업과 같습니다.

(24:19) Jeremy Au :

그리고 그들은 이미 3 개월 만에 천만의 수입으로 성장했습니다. 내 말은, 그것은 단지 외로운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알다시피, 내 말은, 알다시피, 나는 그것이 A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사업 기회라고 생각하지만 실제였습니다. 당신의 사회를 바꾸십시오.

(24:31) Shiyan Koh :

흥미 롭습니다.

(24:32) Jeremy Au :

응. 그리고 나는 그것이 Coatue AI 보고서의 훌륭한 슬라이드라고 생각합니다. 캐릭터 도트 AI를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이건 미친 듯이 자랐지 만 아무도 마틴 루터 킹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아요? 그것은 훌륭한 스피커이지만, 제로에서 효과적으로 1 년 안에 방문 당 약 35 분, 월 1,200 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 대해 효과적으로 35 분이 걸렸습니다. 따라서 모든 종류의 미친 이야기가 일어나고 있으며이 회사는 캐릭터를 위해 많은 벤처 캐피탈을 키우지 않았습니다. 응. 정말 흥미로운 것.

(25:02) Shiyan Koh :

세상은 미쳤다.

(25:03) Jeremy Au :

응. 당신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신이 함께 떠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하나의 테이크 아웃은 무엇입니까?

(25:10) Shiyan Koh :

그것은 일어나고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멈출 수 없으므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놀아야합니다.

(25:14) Jeremy Au :

아 나는이 사이버 펑크 견적 라인입니다. 우리는 간다. 그래도.

(25:18) Shiyan Koh :

내 말은, 나는 당신이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실제로 그들이 그들의 일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과 무엇이 될 수 있는지, 가능한 것인지 실제로 변화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실제로 당신의 마음을 변화 시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상당히 흥미롭고 해방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5:31) Jeremy Au :

응. 저에게 핵심 테이크 아웃은 당신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S 곡선은 케이블을 놓고 Wi -Fi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했기 때문에 인터넷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인터넷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훨씬 더 빠릅니다. 그러나 AI는 디지털 온라인 전용 기능과 같으며 모든 앱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나는 채택 곡선이 훨씬 빨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값 캡처가 체인에서 어디로 잘든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25:55) Shiyan Koh :

내 말은, 그것은 놀랍습니다.

(25:57) Jeremy Au :

SEO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라면.

(25:59) Shiyan Koh :

나는 추측한다.

(26:01) Jeremy Au : X 또는 Z.

응. 어쨌든 그게 그렇지 않나요? 이것은 기본적으로 스테로이드에 관한 기술에서 보는 모든 것입니까? 솔직히.

(26:06) Shiyan Koh :

그래, 그래서, 나는 모르겠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꽤 흥분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을 사용하도록 격려 할 것입니다.

(26:12) Jeremy Au :

是啊

(26:13) Shiyan Koh :

그리고 새로운 것들이 항상 온라인으로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믹스와 같은 것이 있다고 생각하며 PDF를 업로드하고 PDF를 심문하기 시작할 수있는 것처럼 자신을 가르치는 측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6:23) Jeremy Au :

오른쪽.

(26:24) Shiyan Koh :

내가 생각하는 것도 흥미로운 것입니다. 때로는 과학 논문을 읽고 반드시 모든 것을 이해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 대해 더 깊이 들어가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매우 흥미 진진한 것 같지 않습니까? 우리는 자랐습니다. 글쎄, 나는 당신보다 나이가 많았지 만 인터넷 전에 자랐습니다. 나는 여전히 백과 사전의 날을 기억하지만, 내 아이들은 그것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아이들은 구글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Google에 무엇이든 할 수 있고 그것을 찾을 수 있으며 거의 ​​전적으로 사실입니다. 그리고 나는 AI가 그 정도의 순서를 더 좋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26:50) Jeremy Au :

예, 동의합니다. 그 메모에서, 나는 세 가지 큰 테이크 아웃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우선, 나는 Open AI와 Board Shuffle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CEO로서 Sam의 최종 반환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는 것이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역동적 인 것을 듣는 것이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동의합니다. 우리는 SMS에 대한 전체 제어로 인해 가속 및 상업화가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이야기 한 두 번째 부분은 Coatue AI 보고서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우리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조직의 기능 측면에서 조직을 스케일링하는 것에 대한 부분을 좋아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어날 다양한 일자리의 성장과 생산성에 관한 몇 가지 사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가치가 발생하는 곳과 그 여정의 일부가되기 위해 얼마나 빨리 필요한지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사회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수상자는 당신이 Turbopary와 AI를 많이 사용하는 기업의 일원이 될 수 있다면 생각합니다. 당신이 생성 AI에 의해 쉽게 대체되는 직업이라면, 우리는 그 일이 일어나고있는 변화를보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결과적으로 사회가 어떻게 코스가 미래에 등급을 매길 것인지, 논문에서 멀어지면서 사람들이 사람들이 관계를 가질 수있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변화를 시작하는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 메모에 감사합니다, Shiyan.

(27:54) Shiyan Koh :

감사합니다 제레미!

上一页
上一页

Scott Hartley : Global Pre -Seed VC, 지역 투자 통찰력 및 평가 대 신흥 시장의 가격 위험 -E352

下一页
下一页

David HE : 스타트 업 법률 파트너십 여정, 올바른 변호사 및 설립자 법률 로드맵 선택 -E354